2ne1(투애니원) - Love is Ouch




[All]
2NE1
oh oh uh wo oh oh
Break it down now
woh woh oh uh wo oh oh
Break it down now
oh oh uh wo oh oh
Break it down now
woh woh oh uh wo oh
This how it's goin' down

[Minzy]
Sa rang han da
myon so we
Nal ja ku him
dul ge he
Do de che mwo ga
bul man in de
Yo jun du lo bu jok
nu lo nan gan sop
Cham gyo ni
nal ji chi ge he

[CL]
Hey, gu rok he do
myo chil je
Nan ni jun hwa rul pi he

I tell you
what's going on

Na man heng bok ha ge he ju
get dat un ni geu yak sok,
Boy.. Tell me
what's up, what's up
non ma ni
dal la jo so

[Dara]
No nun ship ge
no mo ga ryo
ha ji man
Bol so shi ga ni
da dwet na bwa
Time to say
good bye,
mot du lun chok
ha ji ma

u rin i mi
ye jo ne over,
i jen go
ge rul dol ryo

Nan i byul no rel
bul lo, bye my love

[Minzy]
Do nop in
nal ko ya
jo mo li
Dal kom han
yu ho
ke na sok ji
nun a na
Se ro un
shi jak
i jen i byul
e shi gan
Him che da shi
na ga nun go ya

[Bom]
Gu ron i no
yok shi
ne ye so
yong won i
Ja yu ro wo
ji gil ba re ji gun
i sun gan
Sa rang un
on je na
ay ya ya ya
pum do
it nun go ya
i je nol
it nun go ya

[CL]
Bu jok nu lo
nan da tum e
jo lo hu lo na o
nun ham sum
u rin so ro ye ge jal
mo hal go i so
no do al go i so
gu gol that I"m better
without you

Ban bok dwe nun
so ro e ge je ga
dwe nun go ron sa um
u rin so ro i gi ryo he ey

i run ne ja shi ni shi lo
gu re so do
ni ga mi wo
i jen no rul ji u ryo he ey

[Dara]
i byul do sa rang i rang
seng gak he jo

You'd drive me crazy,

i ryo da ga nol mi wo
hal go man ga ta
De shin mal he jul ge
it's over,
i jen go ge rul dol ryo
Nan i byul nor el bu lo,
bye my love

[Minzy]
Do no pi
nal ko ya
jo mo li
Dal kom han yu ho ke na
sok ji nun a na
Se ro un shi jak i jen
i byu le shi gan
Him che de da shi
na ga nun go ya

[Bom]
Gu ron i no yok shi
ne ye so young won i
Ja yu ro wo ji gil ba re
ji gun i sun gan
Sa rang un on je na
a i ya i ya a pum do
it nun go ya
i je nol it nun go ya

[CL]
o dil ga dun
I will think of you
on je na nul
gyo te nul yo pe
(All right)

[Bom]
Nol wi he
gi do he jul ge
du son mo wa
Heng bok he
yong won i
yong won i
yong won i
ham ke han da go

[Dara]
Do no pi
nal ko ya
jo mo li
Dal kom han
yu ho ke na
sok ji nun a na
Se ro un shi jak i jen
i byu le shi gan
Him che da shi
na ga nun go ya

[Bom]
Gu ron i no yok shi
ne ye so yong won i
Ja yu ro wo ji gil ba re
ji gun i sun gan
Sa rang un on je na a i ya i ya
a pum do it nun go ya
i je nol it nun go ya

[All] Break it down now
It's almost over now

[DARA]
Nan it ji a na
day and night
on je na no wa
ham ke han chu ok
No wa ham ke han
chu ok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