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Hug Me Once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I need you (I need)
I want you (I want)
I love you (I love)

han bon man a na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man nu kyo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han bon
han bon han bon
dan han bon man
a na jo yo,
han bon man a na jo

han bon man
a na bo myon ne,
ma mul ral ten de
twi nun ne ga su mun,
yo gi shi gye bo da do
pa run de
se sang e da du lyo,
du gun du gun
de nun shim jang so ri ga, oh
we no man an du ryo,
jom do da ga wa so
ne mam du ro bwa bwa

dal kom han
hwi ping gu rim cho rom
no e ge sal myo shi
su myo dul go
(Kiss me your Love for me)
no mu na se kom
dal kom han gol
o tok he nan ni ga
no mu jo wa (a na jo)

han bon man a na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man nu kyo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han bon
han bon han bon
dan han bon man
a na jo yo,
han bon man
a na jo

jam kan man
bwa do nal,
su cho man
ga do nol
sang sang man
he do ne,
ma mun ha nu ro
ni seng ga ge
to ba mul se
na not te me
a mu got do mot he
Everyday
I think about You,
Every night
I wanna with You

o tok he
jong mal nan
o tok he
ja ku man
nan ni ga bo go shi po
(Honey, Don’t tease me)
ne ma me o di ju me it ni
no te me nan jong mal
mi chi ge so (a na jo)

han bon man a na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man nu kyo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han bon
han bon han bon
dan han bon man
a na jo yo,
han bon man
a na jo

lala la lalalala
lala la lalalala

I wanna be your lover
I wanna be your lover
I wanna be your lover

nun mu ri go yo so,
nun mu ri a pa so
hu ru go hu lo so,
no e ge da gi rul
nan ni ga pi ryo he,
nan ni ga pi ryo he
nan ni ga pi ryo he~

han bon man a na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man nu kyo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han bon
han bon han bon
dan han bon man
a na jo yo,
han bon man
a na jo

han bon man a na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man nu kyo jo,
han bon man u so jo
han bon han bon
han bon han bon
(han bon)
dan han bon man
a na jo yo,
han bon man
a na jo (a na jo)

lala la lalalala
lala la lalala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