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Red (Afterschool) - In the Night Sky





AfterSchool
Hey.. Hey.. Hey,,
don’t wanna
love you again

sbil ta go hal ten
on je go
i je wa ja ku ne ge
wei re baby whoa..

i jul ma na myon
jon hwal go ro
ne so gul dwi ji bo
non nun de baby
ut gi ji ma ro ye
jo nen hun dul
ryot ji man
i je nun da lo
da a ro
gat go nol ji ma
o di han bon
du go bwa
no ob shi do
jal ji nel ko ya
ko ko ya
na e ge mal gol ji ma

bam ha nu re eh eh
ma rul he eh eh
no te me eh eh
jol de ul ji a na
jo ha nu re eh eh
meng se he eh eh
du bon da shin
nol bo ji an ket da go

nam mo le
hul jok hul jok
hul jok hul jok
ul da ga
na hon ja
tu bok tu bok
tu bok gi rul
got da ga
ni sen ga ge
to gap ja gi
hwak yol ba da
yok ha go ship ji man
gu re bwat ja
ne i man a pun gol

no nun kok pi lyo
hal te man nal cha ja
i je ne in seng e so
jom pa jo
non pon pon he
go jit ma run
to pon he (so stop that)
so ga ju nun got do
han du bon
no rul i jun jin i mi
o re jon
Go your way
im ma go ma way
Live your life
im ma live my life

ut gi ji ma ro
ye jo nen
hun du lyot ji man
i je nun da ro
da a ro
gat go nol ji ma
o di han bon du go bwa
no ob shi do
jal ji nel ko ya
ko ko ya
na e ge mal gol ji ma

bam ha nu re eh eh
ma rul he eh eh
no te me eh eh
jol de ul ji a na
jo ha nu re eh eh
meng se he eh eh
du bon da shin
nol bo ji an ket da go
nam mo le
hul jok hul jok
hul jok hul jok
ul da ga
na hon ja
tu bok tu bok
tu bok gi rul
got da ga
ni sen ga ge
to gap ja gi
hwak yol ba da
yok ha go ship ji man
gu re bwat ja
ne i man a pun gol

I don’t need you
don’t call me boy
I don’t need you
so live your life
do i sang a pu ji
a nul ko ya

bam ha nu re eh eh
ma rul he eh eh
no te me eh eh
jol de ul ji a na
jo ha nu re eh eh
meng se he eh eh
du bon da shin
nol bo ji an ket da go
nam mo le
hul jok hul jok
hul jok hul jok
ul da ga
na hon ja
tu bok tu bok
tu bok gi rul
got da ga
ni sen ga ge
to gap ja gi
hwak yol ba da
yok ha go ship ji man
gu re bwat ja
ne i man a pun go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