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of Honor OST - For Me It's You 내겐 너니까 (Hyorin)




ol ma na
do a pa ya
ne ma mi bo il ka
ma re bo ri go
shi pot ji man
nun mu ri cha o la
gu ron ne ga
ne ge ha nun mal
no ma nul gi da ryo
Because I love you

ja bul su do
ob so so
mom chul su do
ob so so
no ye hun jok du ri
no mu ma na

ne gen no ni ka
ju gul man kum gan jo ri
won he
o jik no ni ka
o tok ke dun gi da ryo
ya dwe
han go rum shik do
ga ka i wa ju le
al ja na na ye gen
no pu nin gol
je bal
nal hon ja du ji ma

sul pu me
chan u nu ro
no rul bol te ma da
a mu ma rob shi
ba ra bo go
u su myo ma ret ji
gu ron ne ga ne ge
ha nun mal
no ma nul sa rang he
Because I love you

mo ri so ge ga duk he
gi ok du ri ga duk he
no ye hun jok du ri
no mu ma na
oh..

ne gen no ni ka
ju gul man kum gan jo ri
won he
o jik no ni ka
o tok ke dun gi da ryo
ya dwe
han go rum shik do
ga ka i wa ju le
al ja na na ye gen
no pu nin gol
je bal
nal hon ja du ji ma

bo yo ju go shi pun de
du lyo ju go shi pun de
ni ga ne gyo te ob so
gu re so do uk
a pun gol

ne gen no ni ka
ju gul man kum gan jo ri
won he
o jik no ni ka
o tok ke dun gi da ryo
ya dwe
han go rum shik do
ga ka i wa ju le
al ja na na ye gen
no pu nin gol
je bal
nal hon ja du ji ma

Because I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