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How Great is Your Love




Karaoke Version Here

bom nal ga tun
mi so e
on se sang i hwan
he jo yo
nal da shi to
kum ku ge he yo

he sa ri ban ja
gi nun nal
gu de so ne ka
ji ki go
bal go ru mul mat cho
go ro yo
ga kum ne ga ap so
got da ga
mun duk
dwi rul do ra bo myon
na rul bo nun
gu ol gu re
na nu ni bu shi jo

*bo mi o nun
so ri du li myon
ko chi pin gil
ta ra go ro yo
bi ne ri nen
yo ru mi o myon
mu ji ge
man bo myo go ro yo
ga ul ji na
gyo u ri wa do
so ne jon he ji nun
on gi ro
ta su ha mu ro
ham ke go ro ga yo
oh woh..
How great is your love
yeah..

ha nu rul dar mun
sa rang i
na e ge do ju
o ji gil
nan on je na gi
da ryo wat jo
oh woh..

byol bi chi
ban ja gi nun nal
no re ha nun jo
se du re, yeah
melody ye mat
cho go ro yo
uh woh..
dol go do nun
ne ge jo re
ban bok dwe nun
bi mil cho rom
byon ham om nun
gu sa rang e
na nu ni
bu si jo

*bo mi o nun
so ri du li myon
ko chi pin gil
ta ra go ro yo
bi ne ri nen
yo ru mi o myon
mu ji ge
man bo myo go ro yo
ga ul ji na
gyo u ri wa do
so ne jo ne
ji nun on gi ro
ta su ha mu ro
ham ke
go ro ga yo
oh..
How great is your love
ho..


se sang e ji cho
it don ne ge
(bal gun bi chi
dwe o jun gu de)
ham ke got nun
jo bun gil ku te
(da shi to gyo u ri
on de do)
gu de ne son
ja ba jun da myon
(na e ge i go
chin se sang do)
(bom nal ga tun gol)
How great is your love

oh woh yea yeah oh..
How great is your lov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