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A CHA





ma ma ma ra
ma ra ra
je je je bal
ha ji ma ra
bwa bwa bwa ra
bwa ra
ne nu nul
ba ra bwa

ka ji ma ra
ka ji ma,
no nun nal
to na ji ma ra
ja ku o dil ja ku
to ga nun chok

ha ji ma ra
ha ji ma,
gu ron mal jom
ha ji ma ra
ma me ob nun
mal tak jo bo
ji wo bi wo

hun du li nun gon,
no ye ma um pun
a sul a sul me da lin,
nan sa rang ye spider
jo gak jo gak nan,
po jul da shi da
ma cho na gal su i so

gyol guk non a cha,
non a cha
ha ge dwel gol,
kok a cha,
i mi te nu jo
ja ku man a pa,
nan a pa,
we mo ru na
oh mi cho,
na ji cho,
ne ge ga jo

bwa bwa
bwa ra ba ra bwa,
o jik no
ha na pu nin da
se sang nam ja dul
Huh!
bi gyo ma ra
ut ji ma ra ut ji ma,
sa rang ul bi
ut ji ma ra
te ron yu chi
han ne go bek
ma mul lyo ro

hwe o ri chi nun,
no to rne do
gob ob shi
twi o dun,
yong gam han
Don Quixote
to na bo nel gon,
ne ga a nin nol
sam kyo bo rin
du ryo um

gyol guk non a cha,
non a cha
ha ge dwel gol,
kok a cha,
we no man mo la
ne su mi ga pa,
to ga pa
ga pa on da
to da cho
nal ba cho nol
mot no cho

Oh My Gosh.
no ye o dum bal kyo
Do It Do It
nan Original.
Hey, Baby
Love Crash
ma ma ma ra
ma ra ra je bal
Do Not Break
bwa bwa
bwa ra bwa ra,
ne mal jom
jal du ro bwa ra

gyol guk non a cha,
non a cha
ha ge dwel gol,
kok a cha,
i mi te nu jo
ja ku man a pa,
nan a pa,
we mo ru na
oh mi cho,
na ji cho,
ne ge ga jo

gyol guk non a cha,
non a cha
kok a cha
we no
ha na man mo ru ni
ne su mi ga pa
to ga pa
do ra so ji ma,
mo ro jo
ka ji ma ra

gyol guk non a cha,
non a cha
kok a cha,
to na ji ma ra
jak u man a pa
nan a pa
Yea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