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5 - Don't Put On An Act





Tell Me why
Love is over?
Love is dead
going? Crazy

Why o jet bam
to ko jo
it don jon bwa
Why i ro ke nal
mi chi ge ha nun ji
do de che myot bon je
i ron i ri ban bok
de nun ji
bul gil han
ye ga mun
we mat nun gon ji
u yon hi
gol lyo on
chin gu ye jon he
i je ya a ra so
mo dun ge
da go ji shi ran gol

ne ga nal so gyo so
nun mul do syo yo so
ji gum kot ne mal i myon
jon bu jon bu
mi don nun de
ne ga nal so gyo so
ne ga ba bo yo so
o to ke
bi cham ha ge
nal kut ne gat go
nol su in ni
oh no..
oh no..
(gu re kut ka ji nol
mi do sot don ne ga
ba bo ji nu gul ta ta ge so
ne ga ba bo ji)
no more..
n n no more..
(do i sang sok ji an ke
so na kut ka ji)

show show
show syo ha ji ma

nu ga mwo ra he do

no rul mi do so
ha nu re bi ro so
ho na chol jo ha ge
na rul so gyo so
no te mu ne ne
in seng i ko yo so
do i sang un
bi ro bwa do
so yong om nun gol
no ye nun mul jo cha
mi dul su ga
om nun gol sa rang
han da go
ut gi ji ma do i sang
un sok ji a na
syo ha ji ma

nun mul do
ak ka wo
no ga tun yo ja
cha ra ri
jal dwe so
non gu ro ke sa ra
ji ul le
bo ri le
no nun ne ge
ob sot don go ya

ne ga nal
so gyo so
nun mul do syo yo so
ji gum kot ne mal
i myon jon bu jon bu
mi don nun de
ne ga nal so gyo so
ne ga ba bo yo so
o to ke
bi cham ha ge
nal kut ne gat go
nol su in ni
oh no..
oh no..
(gu re kut ka ji nol
mi do sot don ne ga
ba bo ji nu gul ta ta ge so
ne ga ba bo ji)
no more..
n n no more..
(do i sang sok ji an ke
so na kut ka ji)

mo dun ge jong mal
da kum i gi rul ba ra so
mi chi ge so
i jen da shi
sa rang an he

ne ga nal sog yo so
nun mul do syo yo so
ji gum kot ne mal i myon
jon bu jon bu mi don nun de

ne ga nal
so gyo so
nun mul do
syo yo so
ji gum kot
ne mal i myon
jon bu jon bu
mi don nun de
ne ga nal so gyo so
ne ga ba bo yo so
o to ke
bi cham ha ge
nal kut ne gat go
nol su in ni
oh no..
oh no..
(gu re kut ka ji nol
mi do sot don ne ga
ba bo ji nu gul ta ta ge so
ne ga ba bo ji)
no more..
n n no more..
(do i sang sok ji an ke
so na kut ka ji)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