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에프엑스) - Pinocchio (Danger)





Remember me
I'm in De de de
danger Pinocchio
remember me

o di bo ja il go bo ja
ne ma mul
to ro bo ja

e me ral du
hum cho bwa gun
un dong ja
su ruk su ruk

mo ri bu to bal
kut ka ji
su ken he
jing jing wing wing
ka lal bo da cha
gap ge guk op
jil bot gyo ne

nan ji gum Danger
han gyop du gyop
pes chu ri cho rom
ya kul lyo Danger
su myo du ro tum sai
kul cho rom
na nun pinocchio

no bak ke mo
ru nun ne ga dwe so
a su ra sul wi te wi te
shi jak dwe nun SHOW

ta rat ta rat tat
tat ta ja rit ja ri tal
go da gung gum tu song
i e (no)
kom jang ma ra no

jo gak jo gak tat
tat ta ko ne bo go tat
tat ta ma me dul ge
nol da shi jo rip hal go ya

I'm in Da
Dan ger pinocchio
remember mem ber me
pinocchio io chio
remember me

na nun i sa son
seng ni mun a nya
gu nyang nol
al go shi po
no ran mi ji
e de ryu ge
bal gyon ja kol lom bo
shim jang i mag
u twi twi o!

ne ma mul ot to ke he
o ril jok op pa rang sat don
i nyong cho rom
nan ji gum Danger
han ip du ip ma ka
rong bo da dal
ge yo

Danger, su myo du ro tum sa i
sya ru ru no nun pinocchio~

no bak ke mo ru nun
ne ga dwe so
a su ra sul wi te wi te
shi jak dwe nun
SHOW SHOW SHOW

ta rat ta rat tat tat ta
ja rit ja ri tal go da
gung gum tu song i e
no kom jang ma ra no
jo gak jo gak tat tat ta
ku sho bo go tat tat ta
ma me dul ge
nol da shi jo rip hal go ya

mi ro rul he me ji
gu gon
nol yol gi wi han ki
matrix stop and go
kop ji rul bot gyo ne
o hi just waana tell you
i'm danger now

I'm in Danger
in Danger
remember me
im in dan..

nu ga bwa do non
wan byok han gol
no nun da shi te
o nal go ya woh..
ja i je ip su re su mul
bu ro no oh
kum kwo wat ja na
pinocchio ....

ta rat ta rat tat tat ta
ja rit ja ri tal
go da gung gum tu song i e
no kom jang ma ra no
jo gak jo gak tat tat ta
ko ne bo go tat
tat ta ma me dul ge
nol da shi jo rip hal go ya

ta rat ta rat tat tat ta
ja rit ja ri tal go da
gung gum tu song i e
no kom jang ma ra no
jo gak jo gak tat tat ta
ku sho bo go tat tat ta
ma me dul ge
nol da shi jo rip hal go y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