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A (4minute) - Downtown (feat. Ji Yoon 전지윤)




mm oh,,
mm yes

go ri e
ma nun sa ram dul ah!
chi gun dok de nun
nam ja dul huh!!
gwen cha nun nam ja
ha na dul mm..
bal di dil tum om nun
go ri dul ooh..

ba min ji na jin ji
hwi hwang cha la nan bul bit
shi so nul jul gi nun ya han
cha ri me yo ja dul
dwi rul jol jol jol
ta ra dan i nun nam ja dul
mo du da mo in un
yo gi nun downtown

su ma nun bul bi
tul hwa ryo han
jo myong so ge
downtown (downtown)
tok ga tun seng ga ge
gon mo su man
da run sa ram dul
mo yo woo oh oh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ga su me ku mul
han ga duk yes!
mu on gal chat nun
sa ram dul hey!
mu on gal o dun
sa ram dul ooh..
heng bok he
ha nun gu de dul oh!

a chi mi o do rok
ko ji ji a nun bul bit
bing gu ru mo yo so
mo du no re rul bu ru ne
la la lal la la la lal
la la la lal la la
mo du da mo i nun
yo gi nun downtown

su ma nun bul bi
tul hwa ryo han
jo myong so ge
downtown (downtown)
tok ga tun seng ga ge
gon mo su man
da run sa ram dul
mo yo woo oh oh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oh..
ah
oh
yes
mmm
oh
ah
ah
ahahahah..
mm
ahahahah..
uh
mmm..
mmm..

su ma nun bul bi
tul hwa ryo han
jo myong so ge
downtown (downtown)
tok ga tun seng ga ge
gon mo su man
da run sa ram dul
mo yo woo oh oh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in downtown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