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Top (틴탑) - Supa Luv




Ho..
I got that Supa luv,
that Supa luv, luv
I make him say,
I make him say,
say,
let’s go

na mal go to
nu ga no lan da go
na man kum sa rang
han da go
(twing gyo twing gyo )
ja do do mal go
seng gak gu ma na go
na rul ba da dul lyo
(mi do mi do )

ha nul ba da ga ku go
nor bo bwat ja ne mam bo
dan mot a ji a ni?
na nun gu de
go si o gu de do
ne ban jo gi o
La La La La La
Tell me that u love me, too
do cha ja bwat ja
i ron nyo sok ob so

I got that Supa luv
uh oh uh oh
that Supa luv
uh oh uh oh
She want my Supa luv
uh oh uh oh
my supa luv
uh oh uh oh
om chong nan tuk byo lan
to ja ri tan
I got that Supa luv
uh oh uh oh~

oh-oh
uh wo oh
uh wo oh
uh woh~
oh-oh
uh wo oh
uh wo oh
uh woh~

so won i myot ga ji
dun du ro jul su in nun
no man e Supa Man ‘Wow’
na te mu ne
nu kyo bo ri get ji
like a Supa fantasy
You're so beautiful
pon han gu mal
non ji gyop ja na
mwol won he
da mal he
my Supa luv
wi jul ge

La La La La La
Tell me that u love me, too
seng gang man ha da
gi ho we no chi ji ma

I got that Supa luv
uh oh uh oh
that Supa luv
uh oh uh oh
She want my Supa luv
uh oh uh oh
my supa luv
uh oh uh oh
om chong nan tuk byo lan
to ja ri tan
I got that Supa luv
uh oh uh oh~

oh-oh
uh wo oh
uh wo oh
uh woh~
oh-oh
uh wo oh
uh wo oh
uh woh~

bon che man che
gu re do ga kum
nu ni man nun ge
ne ma me jung o
ne shim jang so ri du lyo
non won ha ja na
Supa Luv

o jet go na ne ga
ha nun son tek
mi ri mi ri
ta jo bo go gyol jong he
gyol guk non ne ge
mi cho bo ril go ran
sa shil ma nun
nu ga bwa do bun
myong he
Like a hurricane
da su ro ga ne
gok jong ul ja
du ro bwa
nan da la
tak ja la
ne sa rang e se mun
jol de an ma la

I got that Supa luv
uh oh uh oh
that Supa luv
uh oh uh oh
She want my Supa luv
uh oh uh oh
my supa luv
uh oh uh oh
om chong nan tuk byo lan
to ja ri tan
I got that Supa luv
uh oh uh oh~

Yeah ~ See what I’m trying
to say baby,
is your love?
plus my love,
Supa luv
You know you want it,
how that sound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