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Mr. Simple




OOh Baby
Hoo!
Ne Ne Ne Ne Ne Hey
Super Junior in love
Super Junior in town
Gi da ri un ke na so
Ku de ge ga ke e da
ga gol ge
Super Junior in love
Super Junior in town
Gi da ri un ke na so
Ku da ye ge
i jen da dul ryo jul ge

Because I
naughty, naughty,
Hey! Mr. Simple
Because I
naughty, naughty,

Su ju kan da!

Se sang i ne mam de ro
an dwin da go
hwa man ne myon an dwe
gu rol pi lyo ob ji
wo oh oh

kok jong do pal ja da
ja ku ni re
no mu yon yon
ha ji mal ja
mo me jo ji a na
son gyo gi
jo wat da ga
na pat da ga
ku ron go ji
mwo hung!

shil jo gi
o lat da ga
to ro jot da
ku ron te do it ji
o jo myon
gwen cha na
swit ga nun got
do jo wa
mo dun go shi
te, te, te, te,
te ga it nun
go ni ka

gu de ga
nam ja ra myon
chin gul ma na
su ran ja ne
to ro bo ri go
(Alright!) Alright

gu de ga
yo ja ra myon
chin gul ma na
su da ta ro
nal ryo bo ri go
(Alright!)
Alright, Alright

Bwara
Mr.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nun
gu de ro mot jo
Bwara
Mrs.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ro ye po
(S J Call!)

Bwara
Mr.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nun
gu de ro mot jo
Bwara
Mrs.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ro ye po
(S J Call!)


ka ja ka ja o so ka ja
ma kyo sul ten do la ka ja
gol chi a pa ju ket dam yon
o nul ha ru man nol go bo ja
an ku re do go chin
se sang
ju ko ra twi myon na man ji cho
ki da ryo bwa a kyo dwo bwa
no ye na li god ol te ni ka

Blow your mind,
ka ra Mr. Simple
Blow your mind,
te ga wat ja na
du ryo wo mal go
Blow your mind,
ka ja Mr. Simple
Blow your mind,
te ga wat ja na
jun bi dwet ja na

sok sok nu ni ri
han duk ka ji
a nin se sang e
u rin sa ra
ku gon we do a ra
mwo i ro ke
o ryob na
u ri jal mok go
jal ja go to jal
ha myon
gu ro ke ha myon dwi ji

gu de ga
hwa ga na myon
chin gul ma na
dwit dam hwa ro
pu lo bo ri go
(Alright!) Alright!
gu de ga
gwi rob da myon
no re bu lo
so ri ji la
nal ryo bo ri go
(Alright!) Alright, Alright

Bwara
Mr. Simple, Simple
gu dae nun
gu de nun
gu de ro mot jo
Bwara
Mrs.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ro ye po
(S J Call!)
Bwara
Mr.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nun
gu de ro mot jo
Bwara
Mrs.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ro ye po
(S J Call!)

Dance
Hey
Hey
Hey

ja yu ran ge
mwo ku ri byol ga it na
Just Get It Get It

so so han
il ta re je mi
tung tung tung
kung kung kung

sa la it nun
gu del nuk
gi go ship na
Just Grab It Grab It

ka sum twi nun ne
kum du re ye gi
tung tung tung
kung kung kung
Because you
Naughty, Naughty

i je gok jong ha ji ma
a pen jo hun na li ol go ya
shim gak han ye gin
da dwi ro mi ro du go
o nu run bal ke u so bwa
gu de ye hwan han u sum
e mo du gi bun jo ha jo

Bwa ra
Mr. Simple, Simple
gu dae nun
gu de nun
gu de ro mot jo
Bwa ra
Mrs.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ro ye po
(S J Call!)
Bwa ra
Mr.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nun
gu de ro mot jo
Bwara
Mrs. Simple, Simple
gu de nun gu de ro ye po
(S J Call!)

ka ja ka ja o so ka ja
ma kyo sul ten do la ka ja
gol chi a pa ju ket dam yon
o nul ha ru man nol go bo ja
an ku re do go chin
se sang
ju ko ra twi myon na man ji cho
ki da ryo bwa a kyo dwo bwa
no ye na li god ol te ni ka

Blow your mind,
ka ra Mr. Simple
Blow your mind,
te ga wat ja na
du ryo wo mal go
Blow your mind,
ka ja Mr. Simple
Blow your mind,
ka ra Mr. Simpl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