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OK





chot nu ne pi ri
ko cho no wa naw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baby
un mil li ju go bat nun
me si ji
tell me tell me
tell me now

nam ja dul chim hu li myo
no man bwa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baby
chong sun han gu le
mo ye puk pa jo
show me show me
show me now

we.. no ye
sum so ri ga
kok ju mun cho rom
dul lil ka
nol.. pi hal
gi ri ob so
o me i jing han
sa ra ma

OK girl
no ye ge man yes man
mwo dun ji
da he jul ge
OK girl
i je bu to ni ko ya
I love you...
na nun ne nam ja
yong won ni na rul
mo du ga jo OK girl
mo ri bu to bal ka ji
I love you

hwan sang e
pa jin dut tan
mo dun gol
da ga jin dut tan
mom cho sum
he i shi gan

I wanna get yours
be mine so hot
gwi yon fox
dal kom han yu
ho ge gu man
pok su myo
du ro so no man
ku mun yong won hi
ji kyo jul ge kok

nol cha ja i ri
jo ri he me so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baby
o di e su mo
it da na wa so
tell me tell me tell me now

we no ye bal so ri ga
kok ma bop cho rom kul lil ka
na jong shin
mot cha ri ge
o me i jing
han sa ra ma

OK girl
no ye ge man yes man
mwo dun ji da he jul ge

OK girl
i je bu to ni ko ya
I love you
na nun ne nam ja
yong won hi na rul
mo du ga jo OK girl
mo ri bu to bal ka ji
I love you

I need you
I'll never let you go
(sa rang han da go
sok sa gyo jo
nol bo myon nan
bu ku ro wo)
I'll never wanna leave you

Kiss me now
(bo bo bo bul kom
cho rom su ju bun
han so nyo OK)
in gi ga man nun no
sa shi run na
bu ran nan de you...
heng bok han
bi myong in gol

OK girl
no e ge man yes man
mwo dun ji da he jul ge
OK girl
i je bu to ni ko ya
I love you

na nun ne nam ja
yong won hi na rul
mo du ga jo OK girl
mo ri bu to bal ka ji
I love you....

OK girl
no e ge man yes man
mo dun ji da he jul ke
OK girl
i je bu to ni ko ya
I love you

OK girl
no e ge man yes man
mwo dun ji da he jul ge
OK girl
i je bu to ni ko ya
I love you

na nun ne nam ja
yong won hi na rul
mo du ga jo OK girl
mo ri bu to bal ka ji
I love you....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