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H Gak (허각) - Hello





허각 (Huh Gak) – Hello

u ri he o ji myon
an dwe ja na
u ri i byol ha gin i
ru ja na
i roh ke nal,
to na ga
myo nan dwe yo

ne ga ha ji mot han
mal du ri
a jik no mu ma nun de
i de ro nal,
to na ka
ji ma se yo

gu de i gi
te mu ne nan
jong mal
gu de yot gi
te mu ne nan
i de ro nun,
i de ro nun
na nan dwe yo

ne ga sa ra ga nun
i yu nun
o jik gu de pu ni jo
je bal na rul
to na ka
ji ma ra yo

gu de nun ne sa rang,
gu ri un ne sa rang
nal sa rang het don
sa ram,
i jen nun man
jil su ob ji man
ne ga gu ri un man kum,
gu de do gu ri
un ga yo
ne ga mi chil du shi,
sa rang het don
gu sa ram

Hello

sa rang het gi
te mu ne nan
jong mal
sa rang het gi
te mu ne nan
ju gul man kum,
ju gul man kum
him du ne yo

juk ji mot he sa ra ga
go it nun
ne ga bo i na yo
je bal ne ge
da shi do ra wa
jwo yo

gu de nun ne sa rang,
gu ri un ne sa rang
nal sa rang het don
sa ram,
i jen nun man jil
su ob ji man
ne ga gu ri un man kum,
gu de do gu ri
un ga yo
ne ga mi chil du shi,
sa rang het don
gu sa ram

gyo u i de ro
kut nal go ra myon
jong mal
ma ji mak i ra myon
ji gum do ra ga
gu te ro
so ro mo lat don
gu te ro

no mu nu jo
bo ri myon
no mu nu jo
bo ri myon
ne ga sa ra ga
nun ge
no mu hi mi
du ro nal
bo ril ka bwa

gyo u i de ro
kut nal go ra myon
jong mal
ma ji mak i ra myon
ji gum do ra ga
gu te ro
so ro mo lat don
gu te ro

no mu nu jo
bo ri myon
no mu nu jo
bo ri myon
ne ga sa ra ga
nun ge
no mu hi mi
du ro nal
bo ril ka bw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