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b 스노브 - You're Gone 너 가고




no ga go ha ru ha ru
i rok ke jong shin mot
cha ri go sot don
i jen ni mok so ri do
ne gwit ga ye ge sok
mem dol go it da

bi o nun
so ri e ja me
so ge yo nan gon, i shi
gu de ro
ku ot don ni ku
mul jong mu ka ji
jong mal
heng bok ke so
i bo ne a ni jo

gu ro ke
su nu su man bo ne
jam ke go
o nu run
mol to hya na
tu go un
ko pi han ja nul
chi san ge no ko
an ja
o jet bam
man dul da
man no re rul du ru myo
ni ga jo wa hal ka
no do tok ga tul ka
ga bang sok
su cho bul ko ne
o yo ro bwa
nol wi he
so dun ga sa dul

ooh baby
je bal ne ge
do ra wa ju le
ooh baby
ga ji man
no ha na ba ke
om nun na ya
do ra wa
i ron ba bu e ge ro

no ga go ha ru ha ru
i rok ke jong shin mot
cha ri go sot don
i jen ni mok so ri do
ne gwit ga ye ge sok
mem dol go it da

a.. jik yo wo nan
cha ra ri
nol mo ru go
sa rat do ra myon
na.. gu man na le
yo gi so na hon ja
we i re ya, ha nun ji

nol da shi
ma nal te mo ri
nu no tok ha gok hal ka
yo lak do
a na go
ni a pe na ta nal ka
gu gon an dwe get ji
no lal su it ja na
ye jo ne
mot sa jun
son mul dul
ga ji go
gan da myon
mwol sa ya hal ka
sal pa jin
yang bok cha ri mu ro
ne rin ne
ja dong cha
gu a pe
yen nal mo sup
gu de ro un nun
ni mi so
to o li myo
u nun da

no ga go ha ru ha ru
i rok ke jong shin mot
cha ri go sot don
i jen ni mok so ri do
ne gwit ga ye ge sok
mem dol go it da

a.. jik yo wo nan
cha ra ri
nol mo ru go
sa rat do ra myon
na.. gu man na le
yo gi so na hon ja
we i re ya, ha nun ji

on je na non
nal mon jo seng gak het ja na
gu ron sa ram i jen
cha jul su op dan
seng ga ge

i jen..

no ga go ha ru ha ru
i rok ke jong shin mot
cha ri go sot don
i jen ni mok so ri do
ne gwit ga ye ge sok
mem dol go it da

no ga go ha ru ha ru
i rok ke jong shin mot
cha ri go sot don
i jen ni mok so ri do
ne gwit ga ye ge sok
mem dol go it da

a.. jik yo wo nan
cha ra ri
nol mo ru go
sa rat do ra myon
na.. gu man na le
yo gi so na hon ja
we i re ya, ha nun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