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oke]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Sunflower



Karaoke Version Here

o jom,
go bi ma na so get jo
oh nul gu ro dut
hang sang
gu rim ja so ge,
su mo bo i jil a na
on jen a nan
ni han go rum dwi

to ru ru
nun mu ri hu lo
to ro jo do
gu den
ha nul man bo ne
na nun gu rum
in ga yo

je ja ri go rum,
no ye ge ro
hon ja ut go to na
hul go i so yo,
i rok he nan
gu nul sok sul pun,
he ba ra gi
gu re yo nan,
no ha na man gu ri jo

da run,
go sul ba ra bo ne yo
we gu nyo in ga yo
hu nan sa rang ye gi,
na nun no mu o ryo wo
hon ja ma ne,
sang sang i ni ka

sa ru ru
dan ja me ba jo
nun ga mu myon
gu de ne gyo te i so
ke go ship ji a na yo

je ja ri go rum,
no ye ge nan
a mu got do
to nu gu do a ni jo,
ha ji man nyo
na ye gi do ga,
me ya ri dwe yo
jo ne ji gil,
gu te man gi da ryo yo

dan ha ru man,
ne ga a nin gu nyo ga
na dwel su it da myon,
gu ro da myon nan
ne jon bu rul,
bo ryo ya han da he do~
gu rol su it da myon~

je ja ri go rum,
no ye ge ro
hon ja ut go to na
hul go i so yo,
i rok he nan
gu nul sok sul pun,
he ba ra gi
gu re yo nan,
no ha na man gu ri jo

je ja ri go rum,
no ye ge ro

i man kum na
nan a nin ga yo,
we gu ron ga yo
hon ja ma re,
to nun mul ma nu ru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