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ha (알샤) - Lonely (duet Da.U )




call me crazy im so lonely
a jik no rul it ji mot he
we ro wo
ham ke han shi gan
chon chu ok dul
man na ma
wo..
nol gwe rop hyo

nu gu na rul yo ke
ne sa rang ha nun de
bor so na ta win
da i jo bo ryon ni

let it flow
let it flow
let it flow
gu re da
i jen bo ri ja

he o jin ji
bor so du de che
no ri ji ma cho rom
burk go ta dul go

da run nu gung ga
wa man na
sa rang han da go
ha jin mal do he bwa so

jak gum i seng ga gi na nun
hon ja in ge shi ro
no nun sa rang he so
mo du it go shi po
gu re na

call me crazy im so lonely
a jik no rul it ji mot he
we ro wo
ham ke han shi gan
chon chu ok dul
man na ma
wo..
nol gwe rop hyo

nu gu na rul yo ke
ne sa rang ha nun de
bor so na ta win
da i jo bo ryon ni

let it flow
let it flow
let it flow
gu re da
i jen bo ri ja

jom jang mu do jo ga
nun a pum he do
hok shi nal a ra bol ka
gu ri wo ha ji na nul ka
gu rol i rok dan gol
al myon so do
ni ga do ra ol ka
jak kak to ha ji ma

jak gum i seng ga gi na nun
hon ja in ge shi ro
no nun sa rang he so
mo du it go shi po
gu re na

call me crazy im so lonely
a jik no rul it ji mot he
we ro wo
ham ke han shi gan
chon chu ok dul
man na ma
wo..
nol gwe rop hyo

nu gu na ru lyo ke
ne sa rang ha nun de
bor so na ta win
da i jo bo bo ryon ni

let it flow
let it flow
let it flow
gu re da
i jen bo ri ja

let it flow
let it flow
let it flow
gu re da
ji wo bo ri j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