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Romance OST - Hello Love (J-Min)




du li ni
du gun go ri nun
i ma u mul
na rul dar mun
hyang gi
ma tu myo
ne nun bi chul
ne sum so ril
nu kyo bwa

to lyo wa
no man
ba ra bwa do
jo wa
ma chi un myong
ga tun mom jit,
gu mom jit so ge
na rul mat gyo
heng bok he

ne pu me
an gi myon
gu man jong shi nul
i rul got ga ta
un gu ni
mi sol ji yo bo ne

ne ga we
i ro nun ji mo la
we i rok he
ju hul ka
sok jon sok gyol
no rul gat ko
shi pun
nan ma chi mwo e
ho lyon na bwa
o jo myon
un myong in ji mo la
ne ga
nol che gim jil ke
na nun ga kum
no wa ham ke
sa nun gu ong tung han
sang sang so ge
nol gat gon he
nan no ye yo ja ya

to lyo wa
no man
ba ra bwa do jo wa
ma chi un myong
ga tun mom jit
gu mom jit so ge
na rul mat gyo
heng bok he

ne pu me
an gi myon
gu man jong shi nul
i rul got ga ta
un gu ni
mi sol ji yo bo ne

ne ga we
i ro nun ji mo la
we i rok he
ju hul ka
sok jon sok gyol
no rul gat ko
shi pun
nan ma chi mwo e
ho lyon na bwa
o jo myon
un myong in ji mo la
ne ga
nol che gim jil ke
na nun ga kum
no wa ham ke
sa nun gu ong tung han
sang sang so ge
nol gat gon he
nan no ye yo ja ya

mot jo gun chok
ha ji ma
ha ru e
han bon shik
sa rang han da
ma re ju le

ne ga we
i ro nun ji mo la
we i rok he
ju hul ka
sok jon sok gyol
no rul gat ko
shi pun
nan ma chi mwo e
ho lyon na bwa
o jo myon
un myong in ji mo la
ne ga
nol che gim jil ke
na nun ga kum
no wa ham ke
sa nun gu ong tung han
sang sang so ge
nol gat gon he
nan no ye yo ja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