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U 당신 뿐이야 OST - Because Of You 그대라서 (Seo Young Eun)




i je a ra yo
gu de a pun ga su mul...
nan jim jak jo cha do
mot het jo

ba bo cho rom nan...
nul gyo te i so do
gu de ye ma u mul
mo la son ne yo

mi an ha da..
gu han ma di ga
mwo ra go
ip su re so te o ne
jil mot het jo

ne ga ji wo jul ge yo
nun mul hu lyot don nal dul
gu da ye du son kok
ja ba jul ge yo

Someday
ku mul ku don gu na ri...
Someday
da shi u sul gu na ri...
ba ro o nu rin ga yo
yo gi sum swi nun sa rang
na nal su i so yo
i rok he so nul ja bu myon
nan du ryop ji an cho
gu de ra so...

ba bo cho rom nan...
nul gyo te i so do
gu de ye ma u mul
mo la son ne yo

sa rang han da...
gu han ma di ga
mwo ra go
ip su re so te o ne
jil mot het jo

ne ga ji kyo jul ge yo
do nun a pu ji an ke
gu de rul me il kok
a na jul ge yo

Someday
ku mul ku don gu na ri...
Someday
da shi u sul gu na ri...
ba ro o nu rin ga yo
yo gi sum swi nun sa rang
na nal su i so yo
i rok he so nul ja bu myon
nan du ryop ji an cho

Someday
gi da ryot don gu na ri...
Someday
son ko bat don gu na ri...
ba ro o nu rin go lyo
u ril gam sa nun sa rang
nan nu kil su it jo
i ro ke ham ke i su myon
nan heng bok he jo yo...
gu de ra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