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One (애즈 원) - Only U (Feat. Donghae 동해)




o nul bam
jam i du rul
sul te ne ge
kiss su jo yo
mm mm
o nul do
ni go bo go shi pun
gu de seng gak
pu ni.. na jo

gu de ye
sa rang ul ne ge
bo yo jo yo
ha ji mam do
ne ga gu den
non a jik an do rok

he o ji ja nun
gu ron man
u ri ye ge
i sul su do om nun go jo

only u
dal ko man ge ne ge
ga e sok sa gi man
only u
gu to ron ne ga
ne ga dut
go shi pun man
only u
only u
only u
no ma nul sa rang he
yong won do rok
only u

pi o nun
na ni ol te ma da
ne ge ul sa ni dwe jwo yo
mm mm
non o nun gyo ul
ba mi o myon
ne ge no rul bu lo jwo yo
rarararara

gu re ya
u ma nun na rul
ha na jwo yo
sul pu nun
nun mu ri hu rul
su ga op no run
yong won sok ju it
om cho rom
sa rang da nun
gu ro nyo ja
i go ship don gol yo


only u
dal ko man ge ne ge
ga e sok sa gi man
only u
gu to ron ne ga
ne ga dut
go shi pun man
only u
only u
only u
no ma nul sa rang he
yong won do rok

ham ke han u ri
ma nun nal kyo han so ro
a ki myon
ne gyo te i so jwo yo
hoo wo hmm

seng gang na na yo
u ri dul ma ni jo
pung son ga duk hi
che wo jin
sa rang cho rom
jo shim su re
chu ok du rul
che wo ga jo
to jo bo ril ka
gu de ga bal ga
mam jo ri nun
gu mam it go pa
gu ryo bwa do
seng gak so ge
ji ba ne gu ryo jin
son but jap go
in nun no wa na
se sang kut ka ji
chak han sa rang
ji kil ke yo

only u
dal ko man ge ne ge
ga e sok sa gi man
only u
gu to ron ne ga
ne ga dut
go shi pun man
only u
only u
only u
no ma nul sa rang he
yong won do rok

forever baby

only u
ni ga ne ge
ju nun u sum ma ni
only u
cho um ne ge
go bek ha don gip su ri
only u
only u
only u

only u
only u
only u

no ma ni ne nam ja
forever

only u

hoo..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