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High 2 드림하이 - Falling (JYP)




na sa rang e
pa ji nun got ga ta
no rul bol te ma da
ga su mi twi o
on jeng ga bu to
so le i don ga su mi
i jen jo gum shik
a pu gi shi jak he

non i ron ne
ma u mul mo la so
o nul do ne ge
u su myo da ga wa
gu ron no ye ge
na nu na mu ron mal do
hal su ob so so
ba ra man bo myon so

I‘m falling in love
shi ga ni gal su rok
I‘m falling in love
ne ma u mi ja ra na
ni ga ob so do
ha ru jong il
ni seng
gang man ha nun na
yo gi so na nun
o tok he ha myon
jo hun ji

nal ba ra bo nun
no ye nun so ge
ne ma um gwa
ga tun ma mi ob so so
o la o nun mal
ku tob shi
sam ki go sam kyo
gu rol su rok ne
ma u mun do ko jo oh..

I‘m falling in love
shi ga ni gal su rok
I‘m falling in love
ne ma u mi ja ra na
ni ga ob so do
ha ru jong il
ni seng
gang man ha nun na
yo gi so na nun
o tok he ha myon
jo hun ji

i rok he
ji ne jil
mo tal got
ga tun de
na ri gal su rok
him du ro jo ga so
hok shi ne
ma mi jo ne ji myon
no ye
gu ma um do
da la ji ji na nul
ji ba re bo myo

I‘m falling in love
shi ga ni gal su rok
I‘m falling in love
ne ma u mi ja ra na
ni ga ob so do
ha ru jong il
ni seng
gang man ha nun na
yo gi so na nun
o tok he ha myon
jo hun ji

I‘m falling in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