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 Bomb (식스밤) - Baby Boy 베이비 보이




baby boy
i like your trendy style
nal ku li ge
ha nun da
jong han
no ye mal tu wa
(mal tu wa)

baby boy
i like your dandy style
na rul sa ro
jam nun sang
nyang han
no ye mi so ga
(no ye mi so ga)

no wa
kum kun everyday
non no
mu na dal ko me
no wa ham ke
in nun i sun gan
baby

na ye
so nul kok ja ba
jo kut
ka ji na ra ga
no wa ham ke
in nun i sun gan
baby

oh oh your my feliz
do bu du rop ge
oh oh your my feliz
do dal kom ha ge
oh oh your my feliz
my only love
never ever
never ever let you go

oh
oh
oh
yeah

oh
oh
oh
yeah

mm
mm
your my feliz
my baby boy

ta su han het
sa ra re
bi chin no ye mo sup
na rul
sa ro jam nun
no e style
mo dung on dul
black suit
and gentle han style
te ro nun
gwi youn u du ti e
mix and match
hang sang
non da ru ge
me bon
nan ban ne
nu nul
tel su ob so boy
can i call ya
holla back boy
holla holla back boy
holla back boy
holla holla

no wa
kum kun everyday
non no
mu na dal ko me
no wa ham ke
in nun i sun gan
baby

na ye
so nul kok ja ba
jo kut
ka ji na ra ga
no wa ham ke
in nun i sun gan
baby

oh oh your my feliz
do bu du rop ge
oh oh your my feliz
do dal kom ha ge
oh oh your my feliz
my only love
never ever
never ever let you go

oh
oh
oh
yeah

oh
oh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