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Romance OST - Because It's You 그래도 그대니까 (Byul)




a jik jal mo ru jo
un nun ol gu re ga rin
ne nun mu rul
gu den na ma
mo rul ko ya

tok ga tun
sa rang ul
tok ga chi
ha nun de
we hon ja man
a pa hal ka yo

ne ge
mang so ril i yu
mwo ga it da go
we ja ku yak han nal
hun du ro no cho

ha ru e do nan
su ship bon shik
go jit ma rul ha jo
gu del sa rang
ha ji an nun da go
gu del no mu ma ni
mi wo han da go
(hon de)
o tok ha na yo
na nun gu del
bo so nal su ob su ni
sa rang ha na bwa yo
me il ne a ne i so
me il na ru rul i nun
gu den ni ka

o nul do
heng ga ni
ga su mi jo ryo wa yo
bul suk bul suk
go gel du nu
ni we ro um

tok ga tun
sa rang ul
tok ga chi
ha nun de
we hon ja man
a pa hal ka yo

ne ge
mang so ril i yu
mwo ga it da go
we ja ku yak han nal
hun du ro no cho

ha ru e do nan
su ship bon shik
go jit ma rul ha jo
gu del sa rang
ha ji an nun da go
gu del no mu ma ni
mi wo han da go
(hon de)
o tok ha na yo
na nun gu del
bo so nal su ob su ni
sa rang ha na bwa yo
me il ne a ne i so
me il na ru rul i nun

gu de ye ge
mut go shi po yo
gu gyo te
i su myon
ne ga jong mal
heng bok hal ka yo

o tok ha na yo
na nun gu del
bo so nal su ob su ni
sa rang ha na bwa yo
me il ne a ne i so
me il na ru rul i nun
gu den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