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So Yun (박소윤) - Like The Sun 햇살처럼




gi ok ha na yo gu de
su chi nun ba ra mi
u ri rul mul du rin gu
ge jo re shi ga nul

bom ba ra me nun tun
o rin pu lip cho rom
gin gyo u rul
ji na go nan
ke da run go jo

ot don ma lo
pyo hyon han de do
mo ja ral man kum
na rul ma u mu ro
gip su ki
sa rang he jun gu de

hon ja ga a nya
nul ham ke il ko ya
on je ra do
um gyo te
i so ju le yo
It's like sunshine
ta tut tan he sal cho rom
gu de ye
sa rang un
ne mo dun go sul gam sa
ju ot jo

bom ba ra me nun tun
o rin pu lip cho rom
gin gyo u rul
ji na go nan
ke da run go jo

we rop ji a na yo
gu de ga gyo te it ja na
on je ra do
um gyo te
i so ju le yo oh..
It's like sunshine
ta tut tan he sal cho rom
gu de ye sa rang un
na e ge bi chi dwe yo
jun go jo

ha ha.. nanana
ha ra ra la la ra ta la la la
(^_^whatever she is chanting)

It's like sunshine
ta tut han he sal cho rom
sal myo shi
da ga wat jo
na e ge bi chi dwe yo
oh..
It's like sunshine ne
ta tut tan sa rang u ro
gu de ye
ma u me
i jen ne ga bi chi dwe o
jul ke yo

(^_^ more chanting to fa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