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ety One 91 - You're My Shining Star




you are my shining star,
because i`m loving you
do da ga gal su rok
mo ro ji nun no..
ma um a pa

you are my shining star,
because i`m loving you
mal ha go shi po do
gi we jo cha go nun
na rul won ma ne so
nul ga ka un go se
mo mu lo i so oh no..
hok shi na rul
cha jul ka bwa
to nal su ob so ah..
nol ba ra bol te myon
ne ma mi to lyo
hon ja so jo wa ha nun ge
no mu a pa baby

no mu sa rang he so
no mu sa rang he so
no mu jo wa he so
no mu gu ri wo he so
gu re so mi an he
no mu bo go shi po
no mu bo go shi po
no mu bo go shi po so
mi an he
nun mu ri hu lo

you are my shining star,
you are my superstar
non al go it ja na
jo wa ha nun na rul
al go i sot ja na
no ye i ru mul
chek sang e so
bo go mm wo..
no ye gu ol gu rul
jong i e gu ryo bwa do
i ju ryo hal su rok
do seng gang
nan da
nun mu ri nal
got cho rom
shim jang i a ryo on da

no mu sa rang he so
no mu sa rang he so
no mu jo wa he so
no mu gu ri wo he so
gu re so mi an he
no mu bo go shi po
no mu bo go shi po
no mu bo go shi po so
mi an he
nun mu ri hu lo..
jong mal mi an he....

no ye mi so rul
no ye gu mo su bul
no ye mok so ri rul
ne ga o tok he it ni
i jo ya dwe ni
no mu sa rang he so
no mu jo wa he so
no mu bo go shi po so
mi an he
no mu mi an he)
no rul sa rang he
na nun no pu nya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