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Severely 지독하게




a mu pyo jong ob shi
a mu ro chi an ke
gu rok he
nol bo ne ju gil
me il yon sup
he bwa do
o sek ha gi man na go

u su mul
bo i myo mo le
u nun bop do
me il yon sup he
bwat ji man
to li nun
mok so ri e
gum se dul kil
gon man ga ta

sa rang ha nun got
bo dan
i byol ha nun ge
a ma su chon be
su man be nun
him dun de
no ob shi
mo sa nun
ba bon de o jo ra go

ji dok ha ge
no mu ji dok ha ge
no rul sa rang
hen na bwa
sum do mot swi go
no man chat nun de
do de che on je jum
gu man dul
su in nun ji

ji dok ha ge
no mu ji dok ha ge
no man sa rang
hen na bwa
nol bo ne gi ga
ne gen
juk ki bo da do
him dun
ji dok ha ni rin
got ga ta

a mu ri a pa do
a mu ro chi an ke
gu rok he
ha ru rul bo ne gil
gu jo
ik suk he ji gil
me il
yon sup he
bwat ji man

o cha pi no rul
it jin mo
tal got ga ta
go chil su om nun
byong e a pu da he do
no ob shi
mo sa nun
ba bon de o jo ra go

ji dok ha ge
no mu ji dok ha ge
no rul sa rang
hen na bwa
sum do mot swi go
no man chat nun de
do de che on je jum
gu man dul
su in nun ji

ji dok ha ge
no mu ji dok ha ge
no man sa rang
hen na bwa
nol bo ne gi ga
ne gen
juk ki bo da do
him dun
ji dok ha ni rin
got ga ta

cha ra ri
i rol go myon
sa rang jo cha mal kol
on je
ju me ni jul ka

(in the mv
song resumes @ 5:17)

mi ryon na ge
no mu mi ryon na ge
no man sa rang
hen na bwa
da run sa rang un
kum do mot ku ge
ha nun..
no man..
no ba ke mo ru nun
ba bon de o jo ra go

ji dok ka ge
no mu ji dok ka ge
no wa
i byol ha na bwa
jal ga ran ma ri
mwo ga o ryo wo
ip sul jo cha te ji
mo ta go
mo mut go ryo

ji dok ka ge
no mu ji dok ka ge
no rul
i byol ha na bwa
hyung to bo da do
gi pi
ga su me na ma
no rul
jil su ob sul got ga t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