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 (실화) - 배수정 (Mentor School Part 6)




to li nun
ip su rul o mu ryo,
da ga ol
i byo rul cha ma do
i mi ne ge
gu rong gu rong
dam gyo jo
nun mul na get ji
ji gu mun
ho u li ji a na
nan jong mal
hul go ship ji a na
u ril do uk
so mok so mok
ha ge man
man dul te ni ka

ooh woo hoo hoo hoo wu-hoo
gun de we ja ku sul po jo

ooh woo hoo hoo hoo wu-hoo
ne ma mi we i re

jo hun sa ram
jo hun sa ram
ma na so
na ga tun gon
na ga tun gon
it go so
a pu ji
mal go so
heng bok ha ge
jal sa la nun mal

gu mal ma nun
gu mal ma nun
hal ji ma
cha o la do
cha o la do
bet ji ma
gu rok he
sa rang han
u ril jol te
bo ri ji ma

ma u mun
hul go me dal li go
ga ji ma
but jap go te su go
cham jit mot he
so ril so ril
ji ru go
hwa rul ne nun de

hooo ooh ho..
i ka jit ja jon
shi mi mwon ji
hooo-woo hoo wooh,,
i bi an to ro jo

jo hun sa ram
jo hun sa ram
ma na so
na ga tun gon
na ga tun gon
it go so
a pu ji
mal go so
heng bok ha ge
jal sa la nun mal

gu mal ma nun
gu mal ma nun
hal ji ma
cha o la do
cha o la do
bet ji ma
gu rok he
sa rang han
u ril jol te
bo ri ji ma

i nyon ni
a ni ra go..
nu gu dun ji mo du
wo nan da go
sa rang ul
da ga jil sun op da go
na rul wi ro
we do an dwe ge so..

ooh..

jo hun sa ram
jo hun sa ram
ma na so
na ga tun gon
na ga tun gon
it go so
a pu ji
mal go so
heng bok ha ge
jal sa la nun mal

gu mal ma nun
gu mal ma nun
hal ji ma
cha o la do
cha o la do
bet ji ma
gu rok he
sa rang han
u ril jol te
bo ri ji ma

bo i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