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So Yun (박소윤) - Come With Me




se sang en
sang cho ju go
hal kwi o ya
bi ro so un nun bi gop han
gu ron sa ram
du ri i so
o ma um su ji ma

listen to the voice of love
on je na hang sang ba ra go
won ha nun
no ye gi rul ga
o believe yourself

i ri jol i gi rul
he me il ten
cha bun ma u me
so ril ta ra ga oh..

oh..
come with me baby
no rel shi jak ha nun go ya
il gop bit kal mu ji ge ro
no ye ku mul che wo
kun so ri ro we cho bwa

i love you baby
sa rang ul
du ryo wo nun ma
sang cho nun
tuk tuk to ro
ne go ham ke
ga nun go ya
don't give up on love

na ma ne
jong da bul
chat gi wi he son
myot bon no mo jo do bo go
jo gu mun do ra so ga ya
cha jul su in nun gol

listen to the voice of love
o nul ji gum ne mo su be
ne i rui nol ga du ji ma
oh believe yourself

i ri jol i gi rul
he me il ten
cha bun ma u me
so ril ta ra ga oh..

oh..
come with me baby
no rel shi jak ha nun go ya
il gop bit kal mu ji ge ro
no ye ku mul che wo
kun so ri ro we cho bwa

i love you baby
sa rang ul du ryo wo nun
ma sang cho nun
tuk tuk to ro ne go
o so him ne
u ri ham ke
ga nun go ya
don't give up on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