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Unbreakable




shi gan du re ge
jot gi myo
ku mul hyang he
da li nun nal
jam du rul
jo cha ne myo
ku mul hyang he
da li don bam
ga ro dun ge bi chin
chuk cho ji nyo
sot nam ja ye
okey
ku mul hyang he
da li nun jor mun
na re gu rim ja

(su bek bon
no mo jo do gye sok
i ro na go jol de
su ro ji ji an nun gol)

gi ok he su ob shi
hu lin tam
gwa chu ok dan
ha na pu nin
u ri du re
i ya gi
jon bu da

na jol de ro
bul so ji ji a na
jol de ro
su ro ji ji a na
pok pung
i na rul ji bo
sam ki ryo he do
i‘m unbreakable

na ju go do
bul so ji ji a na
ju go do
po gi ha ji a na
o dum so ge so
nal ge ga jit
bar pyo do
u know
i‘m unbreakable

cho u me mo du ga
u ri nan
dwen da go hwal te
i kak mul go
mo le ga ra
wat don nal ke
(do rop go),
so ro wo do
kuk cha ma wan nun
de tu re ba gin
ja shing wa e
sa u mul
da i gyo ne

(mu rup kur to ra do
bu di chi do ra do
jol de su ro
ji ji an nun gol)

nam du ri mwo
ra du nu rin
ha na ga dwet go
i jen ha nur wi ro
nal jun bi rul he hey
let’s fly (move)

na jol de ro
bul so ji ji a na
jol de ro
su ro ji ji a na
pok pung
i na rul ji bo
sam ki ryo he do
i‘m unbreakable

na ju go do
bul so ji ji a na
ju go do
po gi ha ji a na
o dum so ge so
nal ge ga jit
bar pyo do
u know
i‘m unbreakable

gin to no re
ku chi
an bo yo do
kin o du me
ku chi an bo yo do
u rin kut ka ji
ju jo
an ji a na
we wil fly
o di han bon
nal bu syo bwa.
u rin jit nul
o do i ro na
o du me
ku te bi chul
wi he so na,
u rin
na ra gal ko ya

U.n.b.r.e.a.k.a.b.l.e
U.n.b.r.e.a.k.a.b.l.e
u know im alright

na jol de ro
bu so ji ji a na
jol de ro
su ro ji ji a na

(yeah
su ma nun ham song,
hwa nan spotlight
a yo times up
jal bwa bwa
u rin jom da la what?)

na ju go do
bu so ji ji a na

(ha nur wi ro
handz up,
jong sang ul hyang he
here we go)

o dum so ge so
nal ge ga
jit bar pyo do
u know i‘m unbreakable

na jol de ro
bul so ji ji a na
jol de ro
su ro ji ji a na
pok pung
i na rul ji bo
sam ki ryo he do
i‘m unbreakable

na ju go do
bul so ji ji a na
ju go do
po gi ha ji a na
o dum so ge so
nal ge ga jit
bar pyo do
u know
i‘m unbreakab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