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am Padam OST - 사랑이 옳아요 (Kim Yeon Ji)




we i rok he
ma u me
om nun ma ri
ja ku na o jo
myot go rum do
chwe mot ga
hu we hal kol
mi an hal kol
mo du ne
ta shin de mm.

o ri sok ge
i ro bo ryo
ya so jung
han gol nu kyo yo
se sang i
on tong gu de
ga ta yo
to ro jo i so do
ma mun he o jil
su om nun go ni ka

sa rang i
hang sang o ra yo
ne gyo te
gu de ga in nun ge
o ra yo
na rul him dul
ge he do
nal mi chi ge he do
gu ri un
got bo dan
na ul te ni ka

ga su mi
i jen a ra yo
gu de rul
sa rang ha nun ge
nan je il swi un de
mi wo he do
mi wo ji jil a na
to na do to nal
su ga op so
a pa yo

gu ri wo yo
u ri ga ham ke
het don ji nan
shi gan dul
man i u ro do
heng bok ge so yo
han bon
ne sa ram un
ma ji mak
ga ji ne sa ram
i ni ka

sa rang i
hang sang o ra yo
ne gyo te
gu de ga in nun ge
o ra yo
na rul him dul
ge he do
nal mi chi ge he do
gu ri un
got bo dan
na ul te ni ka

ga su mi
i jen a ra yo
gu de rul
sa rang ha nun ge
nan je il swi un de
mi wo he do
mi wo ji jil a na
to na do to nal
su ga op so

a pa do gu del
sa rang e
ji go nun
sa ra ga do
gu de ob shin
mo sa ra

a mu got do
ba ra ji a na yo
da shi do ra ol
sun om na yo
ne ge r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