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amander Guru And The Gang OST - Notebook 노트북 (8eight) -




chu o gul da shi
sum ni da
cho um man nan
gu nal bu to
kuk nu lo sun
gul shi cho rom
mo dun ge son myong
han de

pe go gi jo gin
no tu e
nun mu ri hu run
ja uk dul
ni i ru man
ga duk han pei ji ye
nun mul man na wa

chu o ge
gi o ge
o nul do nan
gu del cha ja
ga nun de
ja ku man
gu de nun
ne gyo te so
mo ro jo ga go
sa rang het
do nal du lo
da shi gal
su it da myon
kum ku myo
kum ku myo
sa ra gam ni da

chu o gul da shi
sum ni da
it ji mo tal
ne sa rang ul
nam gi mob shi
ha na do
nam gi mob shi
so ne ryo ga yo

u ri gi o gi
mom chun
o nu nal
mo dun ge sa ra
jo ga do
nal gun no tu en
gu de na ma it jo
na rul
bo myo ut get jo

chu o ge
gi o ge
o nul do nan
gu del cha ja
ga nun de
ja ku man
gu de nun
ne gyo te so
mo ro jo ga go
sa rang het
do nal du lo
da shi gal
su it da myon
kum ku myo
kum ku myo
sa ra gam ni da
ooh wo..

chu o ge
gi o ge
o nul do nan
gu del cha ja
ga nun de
ja ku man
gu de nun
ne gyo te so
mo ro jo ga go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no rul cha ja so
to na le
gu ri un
na ye sa rang a

gu ri un
na ye sa rang 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