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Soul (베이비소울) - She is a flirt 그녀는바람둥이야 (w/ Jia Yoo )




ba ram ul pin da het jo
gu de ga ma ri e yo
na ob shin
an dwen da go
mal het don
gu de ye ga yo
gu yo ja so mu nu nyo
cham o i ga ob jo
mal ha gi do ro
un go lyo

gu yo ja nun
ba ram dung i ya
we gu gol mo ru jo
gu yo ja nun
nam ja ga ma na
we hon ja mo ru jo
mo ri bu to
bal kut ka ji da
gu nyo nun
go jit ma rin go lyo
oh baby
jong shin jom
cha ryo yo my boy

chin gu nun
ye gi ha jo
gu ron nol i ju re yo
gu ron de jal
an dwe yo
sa rang i
to mwo ra go
na do ba ram pi le yo
do mot jin nam ja wa
gu de do ne mam
al get jo
oh..

gu yo ja nun
ba ram dung i ya
we gu gol mo ru jo
gu yo ja nun
nam ja ga ma na
we hon ja mo ru jo
mo ri bu to
bal kut ka ji da
gu nyo nun
go jit ma rin go lyo
oh baby
jong shin jom
cha ryo yo my boy


un ji cho ga nun ma um
do ra son hyang gi da
mo dun ge na son
ba bo cho rom
mi dul su op do na
gu nyo e ge
nam ja ran
ho jon han shi ga nul
da le nun sun ga ni
jang nan gam il pun

gu i sang
e i mi om nun
hon ja ma ne
hwan sang e kum
te o na gil
ba ra nun nun chi
ne ga mo rul ri
ob ji gu ji

bul gil a nye ga mun
on je na hwak shi ni
dwen dan mal
ma chi hwa gi
na dut mal do
an dwe ge da run
yo ja rul bo go
mi ryon ha ge
son a ne no rul mu do
i can`t take you

na ga tu nyo ja rul o di so
man nal su in na yo
na ga tun sa rang ul o di so
he bol su in na yo
ju gul man kum
sa rang hen nun de
bo da bi go jak i
gon ga yo
oh baby
ne ge do ra wa yo
my boy

oh no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i`l be missing u
oh n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