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am Padam OST - Don't Go 가지마 (Hwanhee)




i byo rin ga bwa
ja ba do to na na bwa
i ju ryo he do
ji u ryo he do
i cho ji jil a na
sa rang het don gi ok
bo ri go
chu o gul mo du ja
la ne do
ja ku to o la
to seng gang na
ji wo ji ji a na
non ne gyo te om nun de

ga ji ma no ga ji ma
ma ji ma gin ne sa rang
na so rop ge
so rop ge
u ro do
non ne ge ob ja na
ul ji mal ja ul ji ma
sa rang he do
ga jil su om nun
nol bo ne ya ha ni ka
no mu a pa so
ga nun nol bol su ob so

kut nan gon ga bwa
i jen bol su om nun
gon ga bwa
gu de te mu ne
ne mo dun got dul
ba kul su i sot jo
mi do da la nun
ne go be gi
i jen mul go pu mi
dwel bo ryo so
it ji ma ra yo
u ri chu o gi
hot dwe ji an ki rul
gan jik ha go sal ke yo.

ga ji ma no ga ji ma
ma ji ma gin ne sa rang
na so rop ge
so rop ge
u ro do
non ne ge ob ja na
ul ji mal ja ul ji ma
sa rang he do
ga jil su om nun
nol bo ne ya ha ni ka
no mu a pa so
nol bo nel su ga ob so

han bon man i ra do
nol da shi
bol su it da myon
jap go shi po
no mu bo go shi po

him dul go no ji chil te
ne ga pi ryo ha da myon
kok do ra wa
do ra wa
ne gyo te
nan yo gi it ja na
ul ji ma no ul ji ma
him du ro ha myo u nun
ni mo sup
bol su ga ob ja na
heng bok he ya dwe
ni ga a pun gon shi ro

ne ga u sul su it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