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 Bomb (식스밤) - Don't You Know 너만몰라




ni ga op don
o jet bam
ne ga ot de
nun ji mo la
ne yo pe mo dun
nam ja dul
nal ga ji ryo
het.. ji
gu te
non ob so so
non me il tok ga te
e-yeah-i-yeah
na non
hang sang
ni ga pi lyo han den on

ni nun
a pe bo so gul
we mot ba
ni nun
a pe bit na nun
nal we mo.. la
ye-i-yeah

i jen
ni ga yo pe
ob so do
da run sa ram
gyo te i so do
gu ron no nun
sa rang hal
ja gyok do ob so
wo wo..

i jen
ni ga yo pe
ob so do
da run sa ram
gyo te i so do
non na rul
chat ji ma
na rul chat ji ma
ye-i-yeah
wo oh..

hey don't you know
what im saying is

non o hi ryo
no ba ke mo ru nu
na i ga chi
tu jong bu ryo
sa rang ha nyan
gu mal jom
gu ma ne
ne ge to
mwol ba re
na nun
a jik gu rol
ja shi ni ob so

gu jong do
do pyo hyon
mo ta nun
ba bo ga tun
no ye ge
me da li go
in nun i ron ne ga
no mu no mu
han shim he
cha ra ri
jal dwe so
ni a pe so
sa ra jil ke
oh no no..

ni nun
a pe bo so gul
we mot ba
ni nun
a pe bit na nun
nal we mo.. la
ye-i-yeah

i jen
ni ga yo pe
ob so do
da run sa ram
gyo te i so do
gu ron no nun
sa rang hal
ja gyok do ob so
wo wo..

i jen
ni ga yo pe
ob so do
da run sa ram
gyo te i so do
non na rul
chat ji ma
na rul chat ji ma
ye-i-yeah
wo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