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Jiho (이지호) - Like A Lost Cat.. 길을 잃은 고양이처럼




gi rul
i run go yang
i cho rom .
ah
ah

gi rul
i run go yang
i cho rom
nan tang man
ba ra bo myo ga..
o je do o nul do
ne il do me il to

gi rul
i run go yang
i cho rom
nan han su man
swi myon so ga..
o je do o nul do
ne il do me il to

me il gi rul i ro do
me il no mo jo do
me il sang cho ba da do
me il o du wo do
gwen cha na jil ko ya..
mo du jo wa jil ko ya..

me il gi rul i ro do
me il no mo jo do
me il sang cho ba da do
me il o du wo do
me il o du wo do

gi rul
i run go yang
i cho rom
nan po gi han dut
go ro ga.
o je do o nul do
ne il do me il to
to da shi

gi rul
i run go yang
i cho rom
nan han su man
swi myon so ga
o je do o nul do
ne il do me il to

me il gi rul i ro do
me il no mo jo do
me il sang cho ba da do
me il o du wo do
gwen cha na jil ko ya..
mo du jo wa jil ko ya..

me il gi rul i ro do
me il no mo jo do
me il sang cho ba da do
me il o du wo do
me il o du wo do

gi rul
i run go yang
i cho rom
jo yong i mem dol da
da shi no mo ji go
sang cho bat go
to da shi
to da shi
gu re do nan
da shi
shi jak ha myon dwe ni ka
gu ro myon dwe ni ka..

me il gi rul i ro do
me il no mo jo do
me il sang cho ba da do
me il o du wo do
me il o du wo do.

me il gi rul i ro do
me il no mo jo do
me il sang cho ba da do
me il o du wo do
me il o du wo d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