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Joo (브라이언) - Can t Stop (ft. Jay Park, Beenzino)




a-yo b
you think they‘re
ready for this?
yeah listen

na do
we i ro go
in nun ji mo ru
gen nun de
no bo go i e
het da la go
han gon a ni ya

i just
want you to know
shi ga ni
ji nal su rok
ne mam so gi
ta go i so yeah

i can’t stop,
i won’t stop
nan ni ga pi lyo we
hang sang i so jwo
ne gyo te
i said
oh je bal,
oh je bal
nal jol de ro
to na ji ma
yong won i
na man
sa rang he jwo baby

ni ga shi ro he do
nan ni ga jo wa
i ge
jip chak i ra go
he do nan sang
gwan ob so
ma u mi i ron de
na bo go
ot jo ra go
ot jol su ga ob so
i can‘t help it baby

i can’t stop
fallin’ in love, love, love
i said i can’t stop
fallin’ in love, love, love
ni me ryo
kun ku chi ob so
nan ji gum
puk pa jo so
i just wanna get closer
i can’t stop fallin’ in love

damn b,
still don’t think
they understand
yo jay, just talk to’em

nal mi ro ne ji ma
nal go bu ha ji ma
u rin un myong i ya
baby you know this
don‘t try to
fight the feeling
mu shi al su
om nun nuk gim
ni ga gu rol su rok
ne ma mi
jom jom do tu go wo jo

i can’t stop,
i won’t stop
nan ni ga pi lyo we
hang sang i so jwo
ne gyo te
i said
oh je bal,
oh je bal
nal jol de ro
to na ji ma
yong won i
na man
sa rang he jwo baby

ni ga shi ro he do
nan ni ga jo wa
i ge
jip chak i ra go
he do nan sang
gwan ob so
ma u mi i ron de
na bo go
ot jo ra go
ot jol su ga ob so
i can‘t help it baby

i can’t stop
fallin’ in love, love, love
i said i can’t stop
fallin’ in love, love, love
ni me ryo
kun ku chi ob so
nan ji gum
puk pa jo so
i just wanna get closer
i can’t stop fallin’ in love

you are the reason
that i am existing
and i’m standing here
to tell you
my feelings oh baby
nan jung dok dwe so
ku ni la so
ju gul got ga ta
na rul jom sa lyo jwo (damn)
benzhino
tell’em how ya feel

(Benzhino's unpublished rap)

ni ga shi ro he do
nan ni ga jo wa
i ge
jip chak i ra go
he do nan sang
gwan ob so
ma u mi i ron de
na bo go
ot jo ra go
ot jol su ga ob so
i can‘t help it baby

i can’t stop
fallin’ in love, love, love
i said i can’t stop
fallin’ in love, love, love
ni me ryo
kun ku chi ob so
nan ji gum
puk pa jo so
i just wanna get closer
i can’t stop fallin’ in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