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o and Ruppina - Thinking About it Sometiimes




ga kum shik
seng gang na nun
sa ra mi i so
sal da ga
gap ja gi
seng ga gi na so
ha don nil
mom chu ge
han sa ram
to o la so
ga su mi
gwe ni i sang he
ji nun
sa ra ma

pyong so wat
tok ga ta so
me il ga tu
na run de
ni ga seng
ga gi na so
chin gu wa
ye gil he bwa do
ut go to
du ro bwat ji man
mo ri han
gu so ge nun
ni ga ja ri ja ba so

ga kum shik
seng gang na nun
sa ra mi i so
sal da ga
gap ja gi
seng ga gi na so
ha don nil
mom chu ge
han sa ram
to o la so
ga su mi
gwe ni i sang he
ji nun
sa ra ma

me il got don
g i rin de
gap ja gi
mong he jo so
a mu got do
an du ryo oh
nun mu ri
jo gum shing na go
ja ku han
su mi na wa so
ne ga we i ro
nun ji
ne ga i ye ga an dwe

ga kum shik
seng gang na nun
sa ra mi i so
sal da ga
gap ja gi
seng ga gi na so
ha don nil
mom chu ge
han sa ram
to o la so
ga su mi
gwe ni i sang he
ji nun
sa ra ma

we i rol ka
i ro nun
ne ga i sang he
han sun ga ne
ni ga gu ri wo
gap ja gi

shi ga ni
myot nyon i na
ji na ga nun de
ga kum shik
ne ju wil
mem do nun gi ok
gwen cha na
jil got do ga tun de
nal gwe rop
i nun sa ram
o nul do
ni seng ga gi
ma ni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