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What is Love (Korean)




girl, i can’t explain what i feel.
ooh hoo wo wo oh yeah
ooh my baby, baby, baby, baby..
yeah yeah.

ha ru ga
ma chi i bun
cho rom nu kyo ji
ge man dul ji
no ma ni
su myon yong hwa
so ge ju in gong

nol bo ro
da lyo ga nun
action shi ni ra do
ji gul got cho rom
nan ma chi
yong ung i
dwen got cho rom

non ne ge wan byok
sang sang he bwa so
ham ke ra myon
o tol ka yeah..
nan no man gwen chan
ta go ma re
ju myon mo du
wan byok he
oh baby yea i..

i lost my mind
no rul cho um man
na sul te
no ha na pe go
mo dun go sun
get in slow motion
ne ge ma re jwo
i ge sa rang i ra myon

me il gu de wa
su ma nun
gam jong du rul
nan wo ju go
pe wo ga myo
sa u go
ul go
a na ju go
ne ge ma re jwo
i ge sa rang i ra myon

se sang nam ja dul
mo du
nal bu ro wo he
no rul ga jin ne
ga jil tu na
jun gen na bwa

he ga ga do
da ri ga do
jor te
an byon he wo wo..
nan bo gi bo da
u jik ha ge
mi du lam ja
ra nun gol
non al ge dwel te ni ka
wo oh ooh wo..

i dont know why
jol de jo gin
i gam jong
ne ga seng gak
jo cha he sul ka
ne gyo te i sul te
nan jom jom
de dan han nam ja
ga dwe do
bin na nun gol

i lost my mind
no rul cho um man
na sul te
no ha na pe go
mo dun go sun
get in slow motion
ne ge ma re jwo
i ge sa rang i ra myon

me il gu de wa
su ma nun
gam jong du rul
nan wo ju go
pe wo ga myo
sa u go
ul go
a na ju go
ne ge ma re jwo
i ge sa rang i ra myon

gan jol i
ba ra go
ba ran da myon
i rwo jil ka
dong hwa ye gi cho rom

yong wo nan
dul ma ne happy ending
happily ever after
oh wo ooh wo~

na ma nun nol
mi do ju go
ji kyo ju go
da le jul ke
ni pyo ni dwel ke
ni gyo te so jor
te an to na

i lost my mind
no rul cho um man
na sul te
no ha na pe go
mo dun go sun
get in slow motion
ne ge ma re jwo
i ge sa rang i ra myon

me il gu de wa
su ma nun
gam jong du rul
nan wo ju go
pe wo ga myo
sa u go
ul go
a na ju go
ne ge ma re jwo
i ge sa rang i ra myon

se sang nam ja dul
mo du
nal bu ro wo he
no rul ga jin ne ga
jil tu na
juk gen na bwa
my baby, baby baby, baby. baby-
nol a ra bo nun gol
i ge sa rang in gol
a i cho rom nol
ja ju
ut ge man dul go
chin gu cho rom nol
ga jang pyo na ge
man dul ko ya
my baby, baby baby, baby. baby-
ma re jwo ne ge
what is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