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 Bomb (식스밤) - Step To Me (스텝 투 미)




ladies and gentlemen
im going crazy
a aw,,

na ma ne melody
do ra son no ye dwit
mo sup be so
na nun to i byo rul
ma ra ji
nol hyang han melody
nu kil su it da myon
gu ge ne
jin shi mi get ji yeah..

a ji gun
ha ji mo tan
mal du ri
ma na so
ne ga su me
mu do so nol
ji ul su ga
ob so so

dwe do lil
su it da myon
nol ba ra bo go
ma la go
man shi po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talk to me.. eeh..)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a-aw)

Yes..

hot jo nan
ma u mul
sang cho ro
che wot ji
ne ma me
bi nun ha yo
mob shi ne ryot ji
no wa ye
shi ga nul
ji ul su ga
ob so nol
ne ga sum so ge
mu do dul ke

(baby babe babe) i can’t understand
(baby babe babe) tel me why
(baby babe babe) why you leave me now
(baby babe babe) come back to me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talk to me.. eeh..)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a-aw)

aw aw a-aaaaa aaaw

step to me baby
step to me
talk
talk talk talk
talk to me baby
baby

talk to me baby
step to me
talk
talk talk talk
talk to me baby
baby

cha di
cha ge shi go
bo rin jo na
gi nun ga sum
a pun i byol
ma nul jon ha
ji

gu jo
mong ha ni
seng ga ge
jam gyo so
ul go in nun
ne mo sum
mang wo na
ji

oh no
da shi nun bol su
op da nun
no rul
jap go shi po
no ye i ru mul
we cho bwa do
pu ri chi myo
nal to na ga so

tu go un
ga sum do
ni shi go
bo rin
mo sup do
bo ryo
jin ne ma um do
bu jil
om nun chu ok gil pun
na nun
gi pun ku mul kun
got ga ta
jo mo li
no rul
but jap go
ma re bwat ja non
bol so mo li
to nan gol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talk to me.. eeh..)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a-aw)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talk to me.. eeh..)

step to me baby
step step to me
baby baby (step to me eeh..)

talk to me baby
talk talk to me
baby baby
(a-a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