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So Yun (박소윤) - Light Tower




yo jon i na son
do shi e go ri
chan ba ra me
ma mun do
shi ryo o go
ho lo bi chu nun
jo dal bi chun
gi rul i run nal do
we rop ge he so

tong bi o
bo rin ga su me
du ryo on light tower
mo li so
na rul bu ru go
i sot ji
bit na go i so so

when you call my name
nun bu shi ge
bit na don bul bi chun
sul pot don
ma u mul mo du
no ki go

when you call my name
o ro bu tun
ne a ne no re nun
ne i re melody
cha ja so

mo dun got du rul
hon ja so man
da ha ryo go ha nun gu
ma u mi
su su rol ga dun
go do gi ran
i ru me ga mok i yo sot
don go ya

tong bi o
bo rin ga su me
du ro on light tower
mo li so
na rul bu ru go
i sot ji
bit na go i so so

when you call my name
nun bu shi ge
bit na don bul bi chun
sul pot don
ma u mul mo du
no ki go

when you call my name
o ro bu tun
ne a ne se sang un
bi ro so je bi chul
cha ja so

i rum om nun
yong ga man se nun
nal ge rul pyo go
se sang wi ro
na ra o la~.....

when you call my name
nun bu shi ge
bit na don bul bi chun
sul pot don
ma u mul mo du
no ki go

when you call my name
o ro bu tun
ne a ne no re nun
ne i re melody
cha ja so

bi ro so je bi chul
bar kyo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