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Kyeon Won (강경원) - I'm Sick of it 지겹다




ooh ooh..
ah...

ji gu mu no di e so
mwo ra go in ni
ne ge jam kan wat da
gat da ha nun
sa rang no ri nun
i je ji gyop da.
na ye gyo te so
ham ke han
su ma nun shi gan dul
i jen
ne ga a nin
da run sa ram
i rang hal ge
po na da

on je ju mi cho jil ka
no ran sa ra mi
da run sa rang do
mo ta go
a jik do
he me i nun de
u ji gyop da
ji gyop da
no ran jon je ga
na ye jon je gam
ka ji ir ke
man dun d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o i sang
gwe ro pi ji m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o i sang
hun dul ji jom ma
wouwo~

nal ba ra
bo nun no ye
gu nun bit
gu son jit
ji gum wa so
seng gak he
bo ni no ma ne
tuk byol han su kil
did you know
always kill me
i mi ne shim jang un
gu mong na so
chong ma jun
got cho rom ga su m
mi a pu da

on je ju mi cho jil ka
no ran sa ra mi
da run sa rang do
mo ta go
a jik do
he me i nun de
u ji gyop da
ji gyop da
no ran jon je ga
na ye jon je gam
ka ji ir ke
man dun d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o i sang
gwe ro pi ji m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o i sang
hun dul ji jom ma
wouwo~

a i yong nam ja
ra so na dwi
gut do gang he
i cho jil te
ju mi myon cha ja wa
dwi tong su chi nun
we hap il
ne in seng e
ke o du ro so
nal gwe ro pi ni
i jen ji gyop da
sa rang i da
ji gyop d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o i sang
gwe ro pi ji m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o i sang
gwe ro pi ji ma
da shi nu no ji ma
no ob shi
jal sa ra ga ja na
to da shi nun chat ji ma
do i sang
hun dul ji jom ma
wou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