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Namolla Family) - I Love U Like That Lie 사랑해 그 거짓말 같은 (ft. Tae-in)




gu de to na don nal do
bi ga ne ri don nal do
ne ma u ma pa u ro so yo
ne ga sa rang ul he do
ne ga ja bu ryo he do
nan do ra gal su ga om ne yo

gu re sen gak he so
ne ga ma rul
ha myon ni ga ta ta ta
i gi jo gin melody e
sun gan la la la
gu ro ni ka u rin
mo ro jo bo ryo so
so ro da run
ma rul ha gon he so
bi ga ot don nal

we ro i nal
bi chu nun gu na le
when you smile

sa ra jo bo rin
a rum da un
nol gu re
na cho rom
nol gi ok ha nal
tol gwo bo ryo
ha ru ga mo li do
u ri ga man na
gi jon ba ro jon

sa rang ha ji ma
ne ga do ra gal
su om nun
gu sa rang i ra do

do ra ga ji ma
ne ga sa rang hal
su om nun
gu sa ram i ra myon

gi ok ha ji ma
ne ga mi wo hal
su om nun
gu ma um i ra myon
nan no rul
to na ga myo sal go ya

wi gi ra go
ne ga su me
bu ri kyo jo na nun
gwe ro wo (gwe ro wo)
ji nurk tang e
pa jo bo ryo
na nun do ro wo (do ro wo)
o tok he dun
sa ra bo ryo
sar me in the war (in the war)
(te ron na rul
me nun pass my love)
ga su me so
mu no ji go
ne ga su ro jo do
se sang e so
bo ryo ji go
sa ra ji do ra do
jol de ul ji a na
jo gi da rul
pu me a na
to go jit ma ri ra do
jol de po gi ha ji a na

ne ga bo ryo
nam gim ob shi
no rul ji wo bo ryo
mon ji cho rom
ga sum so ge
no rul jon bu na lyo
bo rut cho rom
sa rang ul wo na nun
se sang ul cha ja
gu mo ro ji don
sa rang un
da shi ne ga su me
na ma

sa rang ha ji ma
ne ga do ra gal
su om nun
gu sa rang i ra do

do ra ga ji ma
ne ga sa rang hal
su om nun
gu sa ram i ra myon

gi ok ha ji ma
ne ga mi wo hal
su om nun
gu ma um i ra myon
nan no rul
to na ga myo sal go ya

mo du go jit ma ri ya
(go jit ma ri ya)
no rul sa rang han na ya
(sa rang han na ya)

sum ga pu ge
shi ga nul ta ra
jong he ji nun
i byol to ta ra
me bon sa rang ul
wi he so da
ne nun gi o gul
ha na ji na
dol go do ra
no rul cha ja
ha nun ma ri
i rok he
mu ru pul kur ko
ma rul he so
je bal
ga ji ma ga ji ma

ne ga do ra gal
su om nun
gu sa rang i ra do

ne ga sa rang hal
su om nun
gu sa ram i ra myon

gi ok ha ji ma
ne ga mi wo hal
su om nun
gu ma um i ra myon
nan no rul
to na ga myo sal go ya

(gu de ga to na ga do)
do mang chi nun
no rul hyang he
ne ga ma rul he so

(gu de ga mo ro jo do)
ha ru jong il
mo ro ji nun
no rul cha ja bwa so

(ne ma mi da he jo do)
ju gul man kum
no rul sa rang he so

su ob shi so da ji nun
bi rul pi he do man ga
ji gut ji gut
sa rang i i byo rul ta ra
go jit ma ri dwe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