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I Knew It 이럴 줄 알았어





i rol jul a ra so
i rol jul a ra so ..ho.. wo
yeah he
oh
oh yeah

yo jum
da la jin gon
man ga ta
a na don
hwa jang dot
ji na ge
an ha don
kop to ga ne.
huh!

we ja ku
shin gyong i su
i nun ji
u so nom gi ryo go
he nun de
u su mi
na o ji ran de

on je bu to
yon nun ji
ni ga nal gat go
no rat don ge
jong mal
jin shi mi on nun ji
o tok he
ni ga i rol su i so

o jon ji yo
jum du ro so
ma ni da la
jot da he so
gu ron jul do
mo ru go oh
no man
sa rang he so

ne ga
i rol jul a ra so, huh
ni ga gu
nam jal man na ro
gan da go
he sul te
we nol gu te
but jap ji mo te sul ka

i rol jul a ra so, huh
mo ru nun
jon nwa bo no ga
tul te bu to
gu te bu to
i rol jul a ra so

ja gya ish
ma nun ge
a nya ne
ma mal ji nol
no mu sa rang he so
gu re gu ron
ni ka jam
shi ma nen
du pon jom jwo bwa
hwa gi nal
ge i so so gu re
bi mil
bo no nun to
won je
ba kwo nwan ni
tong hwa mong
no gi we i ri
ge kut han gol ka
mong cho na ge
jon bu da
ji wo bo ryot gu na
hehe..
gwi om ne u ri
a ga no ma ni
i sang he
sol ji ki ma re
na jom hwa na ryo go..
hey

non we nal to
na ga so
i ron ne ga
ji gyo wo jo so
jon hwa gin
we ko jo i so
nat ji
gum hal ma ri
in nun de

mok so ri
man dut go so
gu nyang ji be
do ra gal ke
gi da ril
ge yo gi so
ni jim
mu na pe so

ne ga
i rol jul a ra so, huh
ni ga gu
nam jal man na ro
gan da go
he sul te
we nol gu te
but jap ji mo te sul ka

i rol jul a ra so, huh
mo ru nun
jon nwa bo no ga
tul te bu to
gu te bu to
i rol jul a ra so

ne ga mwol
jal mo te so

seng gak
he bo myon ne ga
jal mo tan go na na
om nun got ga tun de

sol jik
ha ge ma ret jwo

sol jik ha ge
ma ra ji a na do
i mi da al go it gin he

gu re
i je jong mal
gu ma nal ke
ju go do cham ki
him dul myon mal he
baby please

jong mal
ma ji ma gu ro
han ma di man hal ke

gu te gu sa ram
ma ni gu te
gu no mi mat ji
jal seng gi
gin het don
ne gu ri dum
ji ke bo i jin
an ton de ma ra
ne ga mu sun
jal mo shi ni
no mu chak han
ge jwe ra myon
gu go
ha na pu ni ji
ni yo pe ne ga
in nun gol a ra
sul ten de
ne ga
cham u su wo
po yon na bwa
gu ja shik gun
chi ma jag
i ya mu ro
bol ke i so so
gu re o…
yo gi o di ju mi…
gu nom ji bi mat ji

ne ga
i rol jul a ra so, huh
ni ga gu
nam jal man na ro
gan da go
he sul te
we nol gu te
but jap ji mo te sul ka

i rol jul a ra so, huh
mo ru nun
jon nwa bo no ga
tul te bu to
gu te bu to
i rol jul a ra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