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 Family (허니패밀리) - Go! Go! (With Lee Juno)




o di so
jo gi so
mo li so nal
bu ru ne
nu gun ga
mu on ga
nal ma gu jit
nu ru ne

oh no no
hey dj go go
bo lyu mul no pi
o lyo no ko
yo gi
na wa ham ke
let‘s go

chon cho ni
he ga ji go
hwang ho ne
mu nun nyo li go
gu ro da
mo du da
feel ul da
mo wa da
ham song i
mol po ji go

dop gin
dop ji ho ni
ta du ro
ga nun music
mi cho
do ra ga nun
hyon shi re so
bo so na u ri

ja i je twi o
mo du da twi o
du so nun
mo ri no pi o lyo
do ku ge wecho
mo du twi o
do no pi twi o
chot cha ga
ol te ka ji da lyo
non na rul
no mu hun du ro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mu nul bak cha go
du ro ga
ne ga ji rul ten
kok du ro bwa
gom mo gun
nom du run
dwi ro ga
nan ja pi ji a na
nam dul
bo da pa li
twi o ga
yo gi nu gu bo da
nan dot bo yo
yo ja du run do ko yo
bu ro wo
non be a ri ko lyo

hey dj go go
hey myong o go go
hey ju ra go go
(hey lady‘s
do ku ge we cho)

hey dj go go
hey yong pung go go
hey di gi ri go go
(hey dj bo lyu mul nop yo)

ja i je twi o
mo du da twi o
du so nun
mo ri no pi o lyo
do ku ge wecho
mo du twi o
do no pi twi o
chot cha ga
ol te ka ji da lyo
non na rul
no mu hun du ro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jump jump jump
girl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