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WARRIOR (워리어)




warrior is back
we gonna rock this
uhuh oh wo..
b.a.p
ahh.. HOO!

what’s your B
mat so sal kei
go ri ey!
yon gon du rul wi he

wo- what’s your A
se ro u nyong
myong e shi jak
jo ma ga
bol te myon ma ga
bwa nal

what‘s your P
a kan DNA virus
u rin jon sa
du rul da i ryos
once again,
what‘s the name of the game
b.a.p
da i ryos

gu tom nun jon jeng un
nu gul wi he in na
bang bang
bi go pa ge da
gu de dwi e so
mo ril gyo nun da

gu de du re
wi so nun
yong so ba dul su in na
bomb bomb
o dun ga myon so
gul da
don jo get it on

warrior.. HOO!
te yang al e no rul
mat gyo bwa
ne ga su me
bu rul ji pyo bwa
digi digi dang
digi digi dom

warrior.. HOO!
chong al bo da
jom do pa ru ge
ni ga su me
pa go du ro ga
digi digi dang
digi digi dom
mo gul jo yo gan da

get down get down
ge ge ge ge get down
get down get down
bow wow wow wow wow

get down get down
ge ge ge ge get down
get down get down
bow wow wow wow wow
yeah

gi na gin
sa u me
mo gi ma run
gu de du rul
wi he na li nun punch
so ro ga da ru go
pyo nul ga ru go
gu ma ri got
mu ji han sa ram dul
ma ri go
shim jang e u li nun
ne ma ri ni mal gwa da ru ni
hwa ga na ni du ro
sa ma di jan so ri

(rest in peace)
jin shil du rul
wi han i gi do
ga ryo jin shi syetem
go mun gu rim ja ga wi ro
do pyo do
gul ha ji an nun
shin song han bet ji
what’s the name of the game
b.a.p

jol mang e
nu pe so
sa ra bon jo gin na
bang bang
ang mok du ri
nal gwe ro pyo
gil i run na chim ban

ang ma ga tun
nip su lo
non swip ge
ma ral ten ga
bomb bomb
ha na dul shik
jo go ga
ji ok ga tun
ma re su mi
mo jo ga

warrior.. HOO!
te yang al e no rul
mat gyo bwa
ne ga su me
bu rul ji pyo bwa
digi digi dang
digi digi dom

warrior.. HOO!
chong al bo da
jom do pa ru ge
ni ga su me
pa go du ro ga
digi digi dang
digi digi dom
mo gul jo yo gan da

get down get down
ge ge ge ge get down
get down get down
bow wow wow wow wow

ha nu ra re
gu den
ga ryo ji ji
an nun da
no no no

su mo bwa do
jin shil
a pe mu rup kur
nun da
nono nono nono
nono non~

warrior.. HOO!
te yang al e no rul
mat gyo bwa
ne ga su me
bu rul ji pyo bwa
digi digi dang
digi digi dom

warrior.. HOO!
chong al bo da
jom do pa ru ge
ni ga su me
pa go du ro ga
digi digi dang
digi digi dom
mo gul jo yo gan da

get down get down
ge ge ge ge get down
get down get down
bow wow wow wow w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