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her (에스더) & HaHa (하하) - Like You 너 따위가




no ta wi
i jen pi lyo ob so
ne ga shir chung nan ni
cham go
cha ma wat don
ne sa rang ul
jit bar ba
ni ga mwon de
no ran nam ja
i know to na bo ryo

dak chi go
jal du ro mal
kun chi mal go du ro
gum bang
kut na ni ka
jing jing de ji
jom ma ro
yo ji kot
ni mot de ro
het don got cho rom
gu re ni ma ri
da mat da chi ja
on je na
yot don got cho rom
gu re nan
ni mal cho rom
i gi jo gi go
be ryo do ob so
u ri ga mwo sa rang
ga tun go na het
gen nya
i ji gyong ka ji
wa nnun de mwo
no do a rat ji
i rok he dwel go ran go
let me walk away
let me go girl
ni seng gak gwa
i bu ro bu to
shi jak dwen gol
du mal hal go ob so
no mam de ro
he bo ryo
ji cho so ji gyo wo
dap dap he so
mi chi ge so
i jen pi lyo ob so
no gal de ro ga

no ta wi
i jen pi lyo ob so
ne ga shir chung nan ni
cham go
cha ma wat don
ne sa rang ul
jit bar ba
ni ga mwon de
no ran nam ja
i know to na bo ryo

eh eh eh ~
i jen ji ch oso
eh eh eh~

gu man ha ja…
mong chong ha ge
gul ji ma po nan go
ga ji go no na na na
dul da byo nan go
ga ji go
dam na o nun
i ya gi du lo
ba mul su go
to mal ha go sa u go
non mwo ga gu ri
ja lan nya myo
mo ra bu chi go
please let me go
o cha pi ni mam de ro
hal ko ja na let me go
bo rut cho rom
he o ji go
da shi man na myon so
o nu se
i mi om nun sang
nyo ni ji na go
juk gi sal gi ro
sa rang he bwat ja
da bun ha na ja na
he o ji don ga
ham ke gu gi rul
got don ga
ne sa rang un
ji cho so ji gyo wo
dap dap he so
mi chi ge so
i de ron an dwe ge so
to na ga

no ta wi
i jen pi lyo ob so
ne ga shir chung nan ni
cham go
cha ma wat don
ne sa rang ul
jit bar ba
ni ga mwon de
no ran nam ja
i know to na bo ryo

eh eh eh~
i jen ji cho so
eh eh eh ~

baby go away
let’s cut off our love

no ta wi
i jen pi lyo ob so
ne ga shir chung nan ni
cham go
cha ma wat don
ne sa rang ul
jit bar ba
ni ga mwon de
no ran nam ja
i know to na bo ryo

eh eh eh~
i jen ji cho so
eh eh eh ~

nol mo mit ge so

eh eh eh~
i jen ji cho so
eh eh eh ~

gu man kun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