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e A Day (원스어데이) - Find Me 찾아줘요




ooh.. ooh..

sa rang ul
mal ha don nal
i byo rul
mal ha don nal
a mu ri e so do
ji wo ji ji a nun
gu nyo ga nal
to na don nal

hal su man
i sot da myon
gu rol su it da myon
dwi do ra so nun
gu de rul gu rok he
bo ne jin
a na sul ten de

a mu mal do
hal su ga ob so so
jong mal
a mu got do
jul su ga ob so so
gu del bo nen
gu nal bu to
nun mul man
ooh..

o di ye in nun go jo
o di ro ga ya ha jo
gu nyol cha ja jwo yo
a jik mo tan mal du ri
no mu na
ma nun go lyo

se sang nu gu bo da do
gu del sa rang he yo
gu de man it da myon
da run gon ba ra ji a na
o jik gu de man

sa rang un
du ri ha go
i byo run
hon ja ha go..
na mun nan o jo jo
shi ga ni ya gi ra nun
ma run mit ji a na yo

cha ra ri
mi wo ji myon
jo gum dol
a pul ka
jo hun gi ok dul man
seng gang na so i ro
nun ne ga do mi wo jo yo

a mu mal do
hal su ga ob so so
jong mal
a mu got do
jul su ga ob so so
gu del bo nen
gu nal bu to
nun mul man
hoo wo ho..

o di ye in nun go jo
o di ro ga ya ha jo
gu nyol cha ja jwo yo
a jik mo tan mal du ri
no mu na
ma nun go lyo

se sang nu gu bo da do
gu del sa rang he yo
gu de man it da myon
da run gon ba ra ji a na
o jik gu de man

gi da ri me
ji chin de do
da shi gu da ye
ma u mul
ga jil su op da he do
sa rang hal ke yo oh..

(oooh)

o di ye in nun go jo
o di ro ga ya ha jo
gu nyol cha ja jwo yo
a jik mo tan mal du ri
no mu na
ma nun go lyo

se sang nu gu bo da do
gu del sa rang he yo
gu de man it da myon
da run gon ba ra ji a na
gu de ha na man...
hoo ho..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