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박세진) - Will You Be My Girlfriend 내 여자가 되어줄래?




if u be my girlfriend

na ye yo ja ga dwe o ju le
ye ye come o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ye come on girl
na ye yo ja ga dwe o ju le
if u be my girlfriend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oh come on uh..

nol cho hum
yon i na bwa sul te
nan jam do sol cho so
no te mu ne
no ja ku ne
nun a pe gu ryo jo sul te
nan sa rang ul nu kyo so
ba ro no te mu ne
i je nun o tok ke
hey ya hal ka
mu jak jong
ko chul sa so no e ge jwo
do dwel ka
chot nu ne ba net da go
he do dwel ka
ni ga mwo ra go hal ka
gu ro myon
no ye ma mul
pe sul su i sul ka

if u be my girl
ni a ne mo dun a pum do
if u be my girl
ni nu ne mo dun nun mul do
if u be my girl
ni a ne mo dun bin tum do
ga du ki che o jul ke
no ryang han
ne sa rang u ro

na ye yo ja ga dwe o ju le
na man ba ra bwa ju nun
na man seng ga ge ju n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on je na ni gyo te in nun
on je na no e ge i su nun
na ye yo ja ga dwe o ju le
hang sang sa rang su ro un
hang sang e gyo su ro 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nol a pu ge ha ji do an nun
nol jol de ro u li ji an nun

e gyo su ron no e
gu mom ji shi cham jo wa
ni hyang gi do
cham jo wa
sal jak mi so ji nun
ni ga jo wa
ba ra man bo nun gon da
nan won ha ji a na
nan no wa ha go
shi pun ge no
mu do cham ma na
pal jang ul ki go
dei chul ha nun got do ha go
ma shin nun got do mok go
yong wa do han pyon bo go
ji nan ko pi han ja
ne ma nun ye gi do ha go
u ri su ju bun ma me
chot ki su do ha go

if u be my girl
no rul hang sang so le i ge
if u be my girl
ha ru ha ru gi de ha ge
if u be my girl
me il me il heng bok ha ge
ne ga no rul
man du ro jul ke
ne mo dun sa rang u ro

na ye yo ja ga dwe o ju le
na man ba ra bwa ju nun
na man seng ga ge ju n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on je na ni gyo te in nun
on je na no e ge i su nun
na ye yo ja ga dwe o ju le
hang sang sa rang su ro un
hang sang e gyo su ro 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nol a pu ge ha ji do an nun
nol jol de ro u li ji an nun

1 2 3 4 break it down

na ye yo ja ga dwe o ju le
na man ba ra bwa ju nun
na man seng ga ge ju n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on je na ni gyo te in nun
on je na no e ge i su nun
na ye yo ja ga dwe o ju le
hang sang sa rang su ro un
hang sang e gyo su ro 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nol a pu ge ha ji do an nun
nol jol de ro u li ji an nun

na ye yo ja ga dwe o ju le
na man ba ra bwa ju nun
na man seng ga ge ju n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on je na ni gyo te in nun
on je na no e ge i su nun
na ye yo ja ga dwe o ju le
hang sang sa rang su ro un
hang sang e gyo su ro un
no ye nam ja ga dwe o jul ke
nol a pu ge ha ji do an nun
nol jol de ro u li ji an nun

if u be my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