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bal Jint (버벌진트) - Classic




yessir..
huh!
uh!
gang nam de ro ap,
shi no de gi jung in cha
chang mun no mo bo i nun
fan du re ge in sa
gon ne go
yong gam nim
o son ne to.
smartphone nul ko ne
gu pi a i di o me mo.

han nam de gyo wa
han nam de ro ji na,
sin dan ge
du ro sol te jum
some of my dopest rhymes
i mi wan song,
su lom pu gug~pog~~
e du ri
no mul su om nun
sa cha wo
ne so nul gut go

dang to ro jo,
pi kan pai han peace.
yong ju nyong
un a ni ji man
they say that I'm a beast.
oh yeah,
I'm a beast, I'm a veteran.
shim ji o "go easy"
he do i'm better than
most of these cats.

gu du run meow~
na nun u ru ru rong
gu du ri
rak tong nyon gi myon
na nun im je bom.
mu de wi dun,
studio dun, o di so gon.
ne ga ha myon classic,
that's how I get it done

everything I do is classic.
and everything you do jurassic
bi gyo rul mut ji ma.
myon u ri do mo la,
dom bi ryo myon
nal ja rul go la,
jang so rul go la,
shi gong gan
sang gwa nob so.
won sung
i ti mi hon nam
VJ nun jun bi
dwe it go dun.
bul man i su myon
now come on and say something.

"CLASSIC",
jang in jong shin.
side rul cho wol ha nun
myong pum,
I mean something
that survives the test of time.
gu nyang ha ru
i tul ban jak ha go
hye song gwa ga chi

sa ra ji nun ge
a nin
yong won han ga chi.
ne yon bon ge
ban jum dwe nun
ga bang ga chi
myong pum,
myong jak,
dan dan han gu jo.
yong op sa wo ne
so mek cho rom
hwan sang bi yu lo

bi jo nen jak pum,
dynamic duo
chwe ja wa
ge ko cho rom
o nu nu gu do
nom bol su om nun
gyong ji,
du go du go
bo go shi po
cha gyong yong,
so jan gyong u ro du jok

gu me ha nun
sneaks cho rom,
won go re 'nobody' cho rom
ha jong u ni me bap
sam ki nun yon gi cho rom
That's how I does it,
when I get down to it.
mwon ma rin ji
al get da myon
now bounce to this

everything I do is classic.
and everything you do jurassic
bi gyo rul mut ji ma.
myon u ri do mo la,
dom bi ryo myon
nal ja rul go la,
jang so rul go la,
shi gong gan
sang gwa nob so.
won sung
i ti mi hon nam
VJ nun jun bi
dwe it go dun.
bul man i su myon
now come on and say something.

it's a classic,
now pay attention.
yo ro bun du ri
go tu ro a mu ri
sen chok
he bwat ja
mot ta ra wa
bung i teng chon
dwit mok jam nun
gu ron go.
I win again, son.

it's a classic,
now pay attention.
yo ro bun du ri
go tu ro a mu ri
go tu ri sen chok
he bwat ja
mot ta ra wa
bung i teng chon
dwit mok jam nun
gu ron go.
I win again, son.

everything I do is classic.
and everything you do jurassic
bi gyo rul mut ji ma.
myon u ri do mo la,
dom bi ryo myon
nal ja rul go la,
jang so rul go la,
shi gong gan
sang gwa nob so.
won sung
i ti mi hon nam
VJ nun jun bi
dwe it go dun.
bul man i su myon
now come on and say somethi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