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Joong Sung (이중성) - Mom Come Home 엄마가 집에오래




o ma ga ji be o re
a bu ji ga nut ji ma le
bu tak do
he bwa so
bil gi do he bwa so
son ja bo go
ship ji nan nya go
gu re do ji be o re
gyo hwe ga so e
be dul i ra go
a bu ji ga jol te
jol te
jol te
nut ji ma le ye ey~

no ob sul ten lonely,
oh my love
dul ma ne romance
go ri en on tong da
ko pul dul pu ni ya
ne ga da jun bi hal ke
mot jin bam for u
gi de he ju le
event tu for u
dul ma ne shi ga nun
never
jol de po gin mo te

o ma ga ji be o re
a bu ji ga nut ji ma le
bu tak do
he bwa so
bil gi do he bwa so
son ja bo go
ship ji nan nya go
gu re do ji be o re
gyo hwe ga so e
be dul i ra go
a bu ji ga jol te
jol te
jol te
nut ji ma le ye ey~

hon ja so nun shi ro
oh my god
o nul ga tun bam
mo ri ga
bok jap he
gi tong chan gon
om na
ne ga da jun bi het don
mot jin bam for u
gi de he wat don
event tu for u
dul ma ne shi ga nun
never
jol de po gi mo te

mi a nan de
ne ma mal ji a
ga chi it go shi pun
ne ma mal ji
u ri ma ne chu ong
man du ro ga ye~

o ma ga ji be o re
a bu ji ga nut ji ma le
bu tak do
he bwa so
bil gi do he bwa so
son ja bo go
ship ji nan nya go
gu re do ji be o re
gyo hwe ga so e
be dul i ra go
a bu ji ga jol te
jol te
jol te
nut ji ma le

o ma ga ji be o re
a bu ji ga nut ji ma le
bu tak do
he bwa so
bil gi do he bwa so
son ja bo go
ship ji nan nya go
gu re do ji be o re
gyo hwe ga so e
be dul i ra go
a bu ji ga jol te
jol te
jol te
nut ji ma le e e e e e.
ye e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