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Care of Us, Captain OST - It's Cold [Song Ji Eun (Secret)]




sa rang ha da
a pun gon
nun mu ri
ya gin gon de

gu den
a mu jal mot
om nun de
ja ku
mi a na de yo

nal wi he
ul ji ma yo
gwen cha na yo
da i ye he yo
ul bo jo
gu del han sa ram
gu rok he yo ryo
o tok he bo ne yo

na ye sa rang un
no mu na chu wo yo
ga sum shi ryo yo
to na ga
myon an dwe yo
jo hun gi o gi
da o ro so
ji u ji mo ta myon
nok ji a nu myon
o jo jo

he sal ma
jo cha gap jo
gu de om nun
ha ru nun
du son mo
ja ra gen ma na yo
gu del
to o li nu nil
nal wi he
ut ji ma yo
him dul dan gol
nan ja ra ni ka
pa bo jo
gu de ran sa ram
na gok jong dwe so
o tok he ga le yo

na ye sa rang un
no mu na chu wo yo
ga sum shi ryo yo
to na ga
myon an dwe yo
jo hun gi o gi
da o ro so
ji u ji mo ta myon
nok ji a nu myon
o jo jo

gu man
do ra so ga se yo
so song i myon
ja bul ji mo ru ni ka
su chi ji do ma ra yo
ma ju chi ji ma ra yo
da lyo ga
wa rak an gil
te ni ka..

o jik gu de man
ba ra go ba re yo
ne mam a ra do
da ga o
myon an dwe yo
to da shi gu del
sa rang he do
a pu man jul ka bwa
nun mul jul ka bwa
du ryop jo

hmm.
ho..

gu den gi o gi do
chup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